티스토리 뷰

분위기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같이 갔는데 분위기 독특했어요. 인테리어에 사용된 그림도 예뻣구요! 인테리어 신경많이 쓴게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퓨전이라 그런지 삼겹살 비쥬얼이 상당히 독특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친구들도 좋아했구요. 특별한 음식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거같아요~

이색분위기 레스토랑♡♡

특별하고 이색적인 레스토랑~!눈으로도 즐기고 맛으로도즐길수 있는곳 인곳같아요~~ 강추강추~!

분위기는 좋으나 맛은 아쉬움

몇가지를 먹었는데 전반적으로 .... 실망 특히 오감만족삼겹살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여 기대를 조금 했는데 삼겹살에 미트스파게티소스 그리고 맛없는 난? 요런 느낌이였어요난이라고 해야할지 밀가루 부침같은것도 기름기가 부담스럽더라구요 맛은 없는데 기름기는 있고 ㅠㅠ차라리 난처럼 단백하게 구워져 나왔으면 좋았을것을 ~~~이색삼겹살은 맞는데 솔직히 제 입에는 그 정도의 웨이팅까지 하며 먹을 음식은 아니였어요하지만 분위기는 좋았다는거~ 가로수길 소개팅장소로도 좋을듯 !!

평범..

소개 자리로 분위기는 좋은 편인데 음식은 글쎄요.. 다시 찾고 싶다는 생각은 그다지 들지 않네요..그리고 입구가 지하로 내려가는 곳과 지상1층 오픈 된 곳 두개인데 간판이 제대로 안되어 있어 난해했어요

삼겹살을 좋아한다면 추천

퓨전 삼겹살에 와인잔에 막걸리를 따라마시는 그런 집이에요. 처음엔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수제 막걸리와 삼겹살 요리의 궁합이 좋더라구요! 원래도 사람이 많았는데 수요미식회 이후로 더더 많아졌어요. 예약안하고 가면 웨이팅이 정말 길어요. 예약 필수에요!분위기는 어둑어둑해서 술한잔 하기에 괜찮아요. 인테리어가 인도나 동남아 느낌도 나는것이 조금 독특하긴한데 촌스럽지는 않은것 같아요. 1층의 장뚜가리 삼겹살을 좋아하는데, 이젠 없어지고 1층, 지하1층 모두 베러댄비프로 바뀌었네요! 수제막걸리 맛이 괜찮고 수제 리코타도 같이 주시는데 몽글몽글한 치즈가 맛있더라구요! 버라이어티, 다이너마이트 삼겹살 추천이고, 개인적으로 새우깡과 순두부그라탕은 soso였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샐러드도 맛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었고 분위기도 너무 좋음

살짝 어둑어둑한 실내, 이색적인 인테리어. 꽤너무 맛있는 음식. 시그니처인 리코타 치즈 막걸리는 진짜 따로 사서 집에가져갈만큼 특색있고 맛있다. 넘좋았음

Better Than Beef

버라이어티삼겹살這道菜建議試試看,完全沒有吃豬肉的感覺,三層肉加上起司淋上奶醬,配上底部的薄片馬鈴薯和青辣椒一起吃,非常美味!막걸리這裡的막걸리和賣場的馬格利酒完全不同味道,可以品嘗看看

트러플파스타

버섯을 안먹는데 맛있어서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메인메뉴보다 이것을.. 택할것같아요 다음에 방문했을때도.. 또 갈게요 ㅎㅎ

가성비란 말이 무색한 곳

인테리어는 정말 예뻐요.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만 해요. 메뉴는 예쁜 데코를 빼면 심하다 싶은 가격인 듯요. 시그니처들의 값 대비 양은 좀 그러네요. 1인분 같은 2인분이 아쉽네요. 무한리필 가능하다는 무료 샐러드가 그나마 좀 덜 억울해지는...건 나만 느끼는 것일지 궁금해지는...

분위기가 특이하고 막걸리가 맛있습니다.

음식은 거의 안주입니다맛도 있고 괜찮습니다분위기가 특이하고 막걸리가 맛있습니다.연인끼리가기에도 적합한곳 추천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특징

예약

주소

서울 도산대로11길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