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기집은 고기맛이 생명 이지요

블로그 검색하다가 여자친구가 가자고 해서 가 봤는데 무엇보다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고기 먹으면 텁텁한데 아스크림도 공짜로 주고요일석 이조지요

맛있어요!!

친구랑 홍대 왔다가 들렸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커플끼리와도 좋을거같아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요

친구들이랑 처음가봤는데 말이 필요없음 그냥 와서 먹어보면 암 딴데 고기못먹어요 겁나 맛있음ㅋㅋㅋ

여기 고기 진심 맛있음!

홍대에 친구랑 약속있어서 유명한곳이라고 가봤는데 입맛까다로운 친구도 맛있다고 했어용ㅋㅋ김에 고기를 싸먹는게 특이하고 맛있었어요시간나시면 꼭 가보세요들ㅋ

날치알쌈이랑 구워먹는치즈

홍대입구역 나오자마자 있어서 별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날치알쌈이랑 구워먹는치즈 완전 취향저격!!ㅎㅎ 가격대도 괜찮고 깔끔한 편이라 조만간 또 한번 가보고 싶은 곳!

홍대 인생맛집 육지

친구랑 놀다가 우연히 들어다서 먹어봤는데 진짜 제가 먹어본 홍대 고기중에 제일맛있어서 이렇게 리뷰까지 남겨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쌈싸먹는 방법이랑 구워먹는치즈 정말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소갈비살이 최고였어요... 홍대고깃집하면 '육지'로 정말정말 추천해요 !!!

회식하기 좋은듯

동아리 회식 장소를 고민하다가 한 명이 괜찮다해서 정모때 회식으로 갔었는데 좋았음일단 고기 질이 다른 곳이랑 많이 달라요 색깔도 그렇고치즈 구워먹는게 특이했던 기억이 남네요. 날치알이랑 김을 주는데 김이랑 치즈랑 고기랑 다 구워서 깻잎에 싸먹는 거라고 직원분이 안내해주셨는데 소스가 맛있는건지 너무 맛있어서 다들 만족한 거 같아요 홍대쪽에 잘 안가는데 또 가게되면 다시 방문할게요~

고기가맛있는집!!

고기집이라면 당연 고기가 맛있어야죠!!친구가 추천해서 갔는데...오호 진심 고기가 맛있어요 고기 좀 먹어봤다고 자부하는 저인데 맛있다를 연발했네요ㅋ

서울오면 꼭꼭 먹으러가바야되는 맛집

와 여기 아는 지인께서 맛있다고 가보래서 친구랑 서울온겸 가봤는데 와ㅋㅋㅋㄱㅋㅋ진짜 여기 걍 내스타일 핸존맛,, 왜 우리집주위엔 없죠 아침,점심,저녁 다 저기서 해결하고싶습니다 사랑합니다.

음...리뷰다섯개 믿고갔건만...

일단..나쁜건 아니에요.하지만 완전 맛있는건더 아님!그냥 대학생들이 가벼운 주머니로 소고기맛나게 먹을 정도의 맛이랄까?두번 가고싶지는...

정보

가격대

US$13 - US$25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퓨전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5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