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시즌스 서울의 스피크이지 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바 입니다. 스피크이지 컨셉을 적용하여 입구가 숨겨져 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적당히 어둡고, 화려하고, 층고가 높아서 쾌적한 느낌을 줍니다. 서울 물가가 결코 저렴하지 않은 터라 커버차지와 음료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히 비싼 축에 속합니다만, 그걸 상쇄시킬 분위기와 맛이 있습니다. 칵테일류는 확실히 제대로 만드는 편이라 좋습니다.

포시즌스 호텔의 스피크이지바

포시즌스 호텔의 스피크이지바(speak-easy bar)입니다. 호텔바라 그런지 한국인보다는 외국인비율이 더 많더라구요. 바텐딩은 재패니스보다는 아메리칸 스타일에 가깝습니다. 오리지널 레시피 칵테일들을 트위스트 한 칵테일이 주가 됩니다.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들려줄 훌륭한 바텐더들이 앞에 있으니 물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일본어, 영어 라면 부담없이 술을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2.5~3만원정도입니다. 커버차지는 5천원입니다

분위기 좋은 바.

이야기 나누면서 한 잔 하기 좋은 곳이었어요.분위기 아늑하고, 고급스러워서 좋았어요~입구 찾기는 좀 어려웠네요.ㅎㅎㅎㅎ

인테리어 하나는!

평일 저녁임에도 사람이 그렇게 많은 건지 37만원짜리 테이블 좌석 밖에 없다고 거절한 건지는 모르지만, 많이 시끄럽고 혼잡해보였지만 인테리어는 굿!

칵테일 한잔 즐기기!

칵테일 즐길만 하고 안주 메뉴도 맛있는 편이지만 음악이 다소 시끄러운 편. 호텔 숙박하는 여행객이라면 꼭 한번 들려볼만 함.

정보

요리

바, 펍

식사 시간

야간 영업, 음료

특징

주류 판매, 예약, 프라이빗 다이닝, 좌석, 발렛주차, 다양한 주류를 제공, 와인 및 맥주, 무료 와이파이, 신용카드 결제 가능,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스 호텔 서울 지하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