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한 국물이 끝내줘요 ^^

정말 진한 국물맛이 끝내주는 곳입니다주말엔 줄서서 기다려야하지만 음식이 나올때 쯤엔 비로소 보람을 느낍니다.강춥니다!!

최고의 삼계탕 집

이제껏 먹어 본 삼계탕 중에 최고~ 입맛 까다로운 와이프 까지 만족 시킨 정말 맛집이네요. 4살 아들도 떼어 주니 멈추질 못하고 계속 먹네요. 일단 닭이 좀 작긴해도 식감이 너무 좋고, 다른 삼계탕과는 뭔가 다른 맛이 있네요. 가까우면 정말 자주 방문하겠지만... 일단 어르신들과 단체 예약 손님들이 많네요. 회전율이 좋아 대기 없이 금방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진한 국물이 일품인 삼계탕

잡내나지 않는 진한 국물과 부드러운 닭고기가 정말 최고입니다. 점심시간(11시반~1시)만 피하신다면 조용히 먹을 수 있어요. 보양식을 원하신다면 강추!

고봉삼계탕

친구랑 말복에 고봉 삼계탕에 갔습니다. 8시 넘어서 갔음에도 말복이라 그런지손님이 많으시더라구요. 상황삼계탕으로 주문 완료.밑반찬은 깍두기가 진짜 완젼 맛있었구요. 삼계탕이 나왔는데 국물색이 갈색빛이 나면서걸죽하니 신기했어요. 맛있는 상황삼계탕이였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언제 가도 어울리는 훌륭한 식사

일반적인 삼계탕과는 달리 걸쭉한 국물과몸에좋은 약재가 가득해 진하고 든든한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식전에 나오는 무료 인삼주를 마시면입맛도 오르고 몸도 따듯해지는 느낌입구가 다소 찾기 어려운 곳에 위치해있지만많은 테이블과 쾌적한 내부의 크기로언제나 기다림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할 만한 곳

진한 국물이 돋보이는 곳

이곳은 삼계탕 전문점 입니다. 다른 삼계탕 가게들과 다른 점은, 국물이 상당히 걸쭉하다는 점 입니다. 견과류를 갈아 넣은 듯한 점도가 높은 국물은 입을 데기에 쉬우나, 충분히 잘 식혀서 먹는다면 훨씬 진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 입니다.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 있는 닭은 충분한 시간 동안 삶아내어, 젓가락 만으로도 손쉽게 뼈를 발라낼 수 있을 정도로 부들부들 합니다.한 그릇을 다 먹고 나면, 배가 든든할 뿐만 아니라 뭔가 제대로 몸보신을 한 듯한 기분이 들어, 저의 일본인 친구들도 '겡끼하다'며 좋아하는 곳 입니다.

맛있어요

회사가 다동쪽이라 근처에 마땅한 삼계탕집이 없어서 삼계탕이 먹고싶을 때 가고있어요처음엔 가서 국물이 걸쭉하길래 좀 이상하게 생각했는데,상황버섯을 넣어서 색과 국물이 걸쭉하다고 쓰여있어요 반찬도 김치, 깍두기 뿐만 아니라 무피클을 같이 주는데 저는 이게 참 깔끔하고 좋아요.보통 삼계탕집가면 거의 김치나 아님 양파 피클을 주로 주는데, 둘 다 냄새가 강해서 외국인들은 별로 안좋아할거같거든요. 삼계탕도 맛있고 가게도 커서 점심에 가도 엄청 대기하지 않아요. 근처에 가실 일이 있고 삼계탕이 먹고싶다면 추천하고싶어요

다른 삼계탕 보다 걸쭉한 국물이 특징적인 곳

다른 삼계탕 집에 비해 국물이 점도 높아 걸쭉하고, 진합니다. 온갖 약재와 특이한 버섯을 주재료로 해서 상당히 몸에 좋을 것 같은 맛을 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긴 하지만, 어린 닭이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가 있고, 약재가 많이 사용된 국물임을 감안하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한 그릇 먹고 나오면 든든하게 보양을 한 기분이 좋습니다.

맛있어요.

복날쯤에 몸보신하러 찾아갔는데 아주 만족했습니다. 고기가 잘익어서 먹기좋고 국물이 걸죽한게 맘에 들었습니다.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다른 곳보다는 맛은 있어요

가격은 비싼데 워낙 인기가 많아서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무척 맛있는 거 기대하거나 가성비 생각한다면 다른 곳 가셔야 되요.

맛있었어요.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외국인 친구들이랑 함께 갔는데 아주 좋아했어요. 외국인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주문하면 되게 빨리 나옵니다. 국물이 진해서 좋았고 오래 삶아서 그런지 닭 비린내같은게 나지 않아서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닭은 되게 작은편이라서 한그릇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상큼한 반찬이 맛있음

맛있는 삼계탕

원래 수원에서 아주 유명했던 고봉삼계탕. 지금은 프랜차이즈가 되어서, 여기저기 분점들이 많이도 생겼습니다.재미있는건... 정작 고봉삼계탕 원조는 이름을 백세삼계탕으로 바꾼 것 같더라구요.어디 분점에 가셔도 평균 이상은 하는 것 같습니다. 상황삼계탕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비싸요

가격이 비싸지만 맛이 좋아요 거의 닭죽 같은 멋. 두번이나 감 이영자 추천 음식점 좋아요 직원들도 친절 반찬도 깔끔하고 좋아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수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브런치

특징

테이크아웃, 예약, 테이블 서비스, 좌석

주소

서울 중구 명동7길 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