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즈컨

미즈컨테이너는 트렌디한 분위기와 떠먹는 피자가 추천메뉴입니다. 스테프가 친절한 편이며 수다를 떨기 좋습니다.

소란스럽지만 활기찬 곳.

가격대비 음식들의 맛과 질도 괜찮으며 활기가 넘치는 곳이다. 넘치다 못해 좀 시끄럽지만 그것도 그대로의 분위기를 가지는 곳이다.

샐러드파스타가 맛있는집

좋은 분위기에 하이파이브를 하는 직원과 맛있는 식사를 할 수있다 샐러드파스타와 바베큐그릴이 맛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이 너무 무거울때 올 수 있는 가벼운 패밀리레스토랑같은곳^^

맛있어요

가격대가 조금 있긴하지만 맛있어요! 샐러드 파스타와 베이컨포테이토피자, 바비큐를먹어봤는데 피자는 모르겠고 샐러드파스타는 정말 맛있네요

편안한 분위기에 맛있는곳!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어요... 음식은 전반적으로 괜찮아요! 특히나 샐러드파스타는 자꾸 생각나는맛이에요. 하이파이브 하는게 좀 어색하기도 하지만, 편안한 분위기라 좋아요!

분위기가 새롭고 가격대비 양 많음

좀 시끌벅적하긴 하지만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활기가 넘치는 분위기에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음식도 맛있네요~

신나는 분위기 샐러드 파스타 굿

들썩들썩 신나는 분위기에요. 약간 공장을 개조해 놓은것 같이 인테리어 해 놓았구요. 어지간한 웨이팅으론 입장하기 힘들죠ㅋ 잘생긴 직원들이 많아서 눈도 즐겁고, 시원한 맥주에 신나는 음악에 흥겹고, 음식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추천합니다!!

여자들끼리, 또는 친구들끼리 가기 좋은 곳

신나는 분위기, hip한 노래들, 어두운 조명, 밝고 활기찬 직원들이 있는 곳입니다. 소개팅이나 가족모임으로는 적합하지 않고 친구들끼리 가서 저녁 먹기에 좋은 곳이에요.샐러드파스타가 유명한데 남자들은 별로 안좋아 하더라구요. 레몬맥주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대구대가 본점입니다. 시끄럽긴하지만 활기 넘칩니다. 떠먹는피자도 맛있고 바베큐 플레이트 추천입니다.

독특한 컨셉의 맛집

떠먹는 피자로 유명하지만 다른 메뉴도 맛있었습니다.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 여자 셋이 2개만 시켜도 좋을 듯 하네요..음식이 나오면 직원과 하이파이브를 해야하는게 특이했어요..젊은 층이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미즈컨테이너

떠먹는피자가 신기해서 가보았는데 맛잇었습니다. 빵이 없는데 피자값은 비슷해서 의아했지만요. 유자맥주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컨셉이 컨셉이다보니 조금 시끄럽습니다.

활기차고 유쾌해 지는 곳

샐러드파스타와 떠먹는 피자를 먹었는데, 둘다 재미있고 즐거워지는 맛이었음.활력넘치고 유쾌한 직원들의 서비스에 같이 먹는 내내 흥겨웠음.

분위기를 즐기러 가는 곳

쾌활하고 분주한 분위기. 시그니쳐 메뉴가 지금의 이곳을 유명하게 만든 것 같아요. 떠먹는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 하지만 줄을 서서 갈곳은 아닌것 같음

맛있어요..

분위기도 활기차고 맛도 좋습니다떠먹는 피자가 유명하지만 다른 메뉴도 맛있어요..젊은사람들 취향에 맞네요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들...

샐러드파스타 가격대비 양이 매우 푸짐하고 맛있어서 가끔 생각나서 찾아갑니다~떠먹는 피자는 개인적으로 포테이토 피자 맛있어요~직원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은 곳~

여전히 맛있어요^^

저는 샐러드파스타가 상큼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떠먹는 피자도 다 맛있구요! 예전만큼 자주 가지는 않지만 여전히 맛있고 좋아하는 곳입니다~

맛있는 샐러드 파스타!!

강남역 간다면 무조건 이곳이죠!! 샐러드 파스타는 가히 독보적이구, 팬피자도 너무 맛있어요!!

강남역 맛집

여자친구들과 수다수다하며 먹기좋은집좀 시끄럽긴하지만 양과맛은 최고 ㅎㅎ베이컨포테이토플레이트에 과일칵테일로 기분전환하기 넘 조아용 후루룩쩝쩝 맛있게먹었어용 또가고싶은 맛집 ㅎㅎ

아마 여자들은 만족할만한

음식은 대부분 맛있어요 떠먹는 피자 정말 괜찮았어요분위기는 좀 시끄러운게 흠이지만 말 못할 정도는 아니었고단체로 갔는데 1인당 15000원 정도 나왔던 거 같네요여기 유명한 이유중 하나가 잘생기고 몸좋은 남자 종업원인거 같은데잘 웃고 친절하게 대해주고음식 다 나오면 하이파이브 하는데 좋은 기억으로 남네요

고구마피자 샐러드 파스타 짱짱

떠먹는 고구마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는 정말 궁합이 잘 맞는거 같아요!너무 맛있어서 또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다음번에 친구들과 다시 방문 하고 싶습니다.

미즈컨테이너 맛있어요.

학생때부터 자주 가던 곳이에요. 지금은 너무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때문에 자주 못가지만... 샐러드파스타, 고구마피자 진짜 맛있어요.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도 좋구요.^^ 하이파이브~!하는 거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

떠먹는 피자가 인상적인 곳

음악소리가 조금 시끄럽긴 한데 샐러드 스파게티랑 떠먹는 피자가 맛있어요. 2명이서 가면 약 32000원 정도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딱히 생각나는 곳이 없을 때 갈만해요~

무난무난

샐러드 파스타와 떠먹는피자의 원조격??양도 푸짐하고 무난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샐러드 파스타가 제일 손이 가네요 ^^ 핑거푸드도 맛나요

천장이 높고

메뉴와 음식은 퓨전식에 기존과는 다른 인테리어와 마케팅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주말에는 종종 기다려야 했습니다. 종업원들의 업된 말투와 기운으로 활기찬 분위기고조용한 스타일의 식당은 아닙니다. 음식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아요

추워요 too cold!!!!!!!!

난방이 제대로 안되서 밖에서 먹는 느낌!!!직원들도 추워서 덜덜 떨어요. 음식은 양이 적어요ㅎㅎㅎ

샐러드파스타와 떠먹는 피자!

날씨가 추워서 기다릴지를 고민했지만 난로 있어서 그렇게 춥지 않았어요~특유의 매장 분위기가 제 취향입니다샐러드 파스타랑 떠먹는 피자 항상 시키는데 맛있어요

매장도 크고 맛있는 곳!

강남 맛집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에요 ㅎㅎ 떠먹는 피자도 맛있고 무엇보다 샐러드 파스타는 빠질 수 없는 메뉴입니다!추천해요

시끌시끌한 분위기

떠먹는 피자는 맛있어요 샐러드 파스타는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시끌시끌한 분위기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천하지 않아요

샐러드파스타!!

이곳에서 샐러드파스타를 첫 맛봤어요~ ㅎㅎ떠먹는피자도 너무 맛있어요~~ 강남에 나온다면 들려서 맛보세요~

독특한 메뉴들

샐러드파스타나 떠먹는 피자처럼 독특한메뉴들이 넘 좋아요 매장도 크고 인테리어컨셉도 특이해서 자주가는곳입니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샐러드파스타 집

오랜만에 친구와 방문하여떠먹는 고구마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 그리고 자몽에이드 주문~주말임에도 웨이팅 없이 바로들어가서 좋았다.활기찬 분위기의 서빙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식사가 나름 활기찼던것같다ㅎㅎ절친과 맛있었던 점심 ♡

친구들과 모임.

이제는 줄까진 서지 않아도 되는 미즈 컨테이너.체인점도 초기보단 매우 많아졌다.평범이상의 맛으로 변하지 않고 꾸준히 유지하는게 장점이다.화이팅 넘치는 스태프들도 음식에 재미를 더한다.뭘 시켜도 평균 이상의 맛을 내기 때문에 실패는 없는 곳.비건 친구와 함께 가려다 실패하긴 했던 기억도 있는데아마 비건 메뉴는 따로 없던 걸로 기억한다.

샐러드 파스타

처음으로 샐러드 파스타라는 것을 맛볼 수 있었던 곳이다. 공사장 컨셉으로 직원들이 에너지 넘치게 인사를 해주어 즐거운 기분으로 식사가 가능하다. 이곳 음료중 체리콕도 상큼하고 괜찮은 메뉴같다.

왕년에 괜찮았던 곳

대학 시절 저렴한 돈으로 강남에서 분위기 내며 나쁘지 않은 음식을 양껏 먹고 싶을 때 자주 갔었던 미즈 컨테이너. 시간이 지나고 주변에 새로운 핫 플레이스들이 생기며 예전만큼 인기 있는 곳은 아니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흔한 샐러드 파스타나 떠먹는 피자등이 제일 먼저 나왔던 곳입니다. 괜찮습니다. 추천!

오랜만에 미즈컨테이너를 갔다왔어요 옛날에는 자주 갔는데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샐러드파스타는 다시먹어도 맛있었어요ㅎㅎ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바, 피자, 퓨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좌석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9 타임빌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