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맛있는 이탈리안 식당

저는 종종 아시아에 있는 이탈리안 식당의 질에 깜짝 놀라곤 해요. 이곳이라고 예외는 아니더군요. 실내 장식은 매우 멋지고 꽤 고급스러웠으며 메뉴에는 많은 전통 음식뿐만 아니라 이탈리안 고유 음식도 있었어요. 모든 것이 잘 준비되어있습니다. 서비스는 훌륭해요. 아주 맛있는 와인은 롯데 호텔에 있는 모든 식당에서처럼 가격이 적당합니다.

환상적이였습니다....

저는 지난 주 출장에서 돌아와 가족들과 식사를 롯데호텔에 있는 펜닌슐라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저의 가족은 와인과 더블어 각각의 스파게티와 피자를 주문하여 식사를 하였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나 봉골레 스파게티는 정말 깔끔한 맛을 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서비스 하는 직원들의 태도 또한 일 품이였습니다.

간단한 조식

간단한 식사하기 좋습니다.가끔 조식 먹으러 가긴 하지만 아무래도 라세느가 있다보니 자주 자기는 않네요

비싼만큼 값진음식

일단 가격은 비쌉니다 . 그러나 맛은 비싼가격을 하는거 같습니다.파스타 시켜 먹었는데 분위기와 친절 청결 서비스 모두 만족했습니다.롯데호텔에서 묵었는데 다음에 또 이용할거 같습니다.

파스타의 진수

링귀니 올리브오일스타일 파스타를 먹었는데요 랍스타가 곁들어져서인지 너무 맛있었슴니다이레스토랑은 샐러드와 파스타가 단연 최고수준인듯 하네여~~

스페셜 디너코스

객실과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 식사권이 있어 방문했습니다 패키지 상품이라 별 기대 안하고 갔지만 굉장히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오랜만에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내게 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당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피자와 파스타는 여기다!

파스타는 맛있어요피자는 더 맛있어요소중한 인연과 좋은 추억 쌓기에 너무 좋아요! 강추합니다

가족생신모임

엄마 생신이라~가족들과 함께 페닌슐라를 이용했는데~~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어요~초서비스에, 케잌도 잘라주시고.. 코스로 먹었는데. 애피 샐러드도 맛있었고,, 무엇보다도 파스타랑 스테이크가 최고였어요~ 입에서 살살 녹던데요?ㅎㅎ저희 가족들 만족하고 갑니다~ㅎㅎ

프로포즈

남자친구가 페닌슐라에서 프로포즈 했는데 코스 음식도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최고였어요! 기념일에 강추할게요!!!

프로포즈

남자친구가 프로포즈를 페닌슐라에서 준비했네요^^ 음식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심지어 직원도 친절했어요!!! 기념일은 페닌슐라 강추할게요!!!

결혼1주년기념식사

남편과결혼1주년기념으로 식사하기위해 오빠가 예약해서 갔는데 결혼기념일이라고 예쁜 생화장식으로 테이블을 꾸며주셨다~코스로시켜서먹었는데 하나같이 다 맛이있었고~ 특별한날이라 와인도 같이 곁들여먹었는데 직원들 서비스도 좋고~ 음식도 알맞게 나왔다ㅋㅋㅋ넘맛있고 분위기도 최고!!!다음번 기념일도 재방문 예정이다

만족스러운 저녁

가족 행사로 이용했는데 대만족입니다~!! 돔 형태의 높은 천장으로 분위기도 좋구 와인이 셀러 안에 룸이있어서 너무특이하면서 좋았어요~~ 좀 색다른분위기?ㅎㅎ무엇보다 음식도 전부 맛있게 먹었어요~직원들 서비스야 두말하면 잔소리 ㅎㅎ 불편한 거 전혀 없이 잘먹고 왔네요 ㅎㅎ부모님도 대만족 하셔서 다음 모임때도 롯데로 갈꺼 같아용ㅎㅎ 감사하구 담에 또 뵐게요~~~^^

파스타가 최고네요~!!

친구들 만나면. 주로 파스타를 먹으로 가는데..페닌슐라 파스타가 최고인거 같아요~~~특히 라자니아!!치즈와 쇠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라자니아라는 파스타 먹으러 또 갈래요~~♡

환상적인 이탈리아 요리와 와인

오랜 친구들과 함께 와인과 둘러쌓인 룸에서의 세프 추천 코스요리를 먹고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었다. 신선한 해산물 샐러드에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파스타 와 양갈비 구이 소물리에가 추천하는 이태리 와인 과 함께 최고에 저녁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맜있는 레스토랑

가족모임으로 식사를하러갔었는데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맜있었네요. 다음에 올 기회가있다면 한번더 와보고싶습니다.

최고의 편안함과 함께 즐거운 코스요리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와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때맞춰 나오는 코스,이때만큼은 먹는 것이 최고로 즐겁습니다. 마지막 디저트를 먹는 순간까지 이 음식점의 각별함과 특별함이 느껴집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던 저녁식사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뭉쳐서 저녁을 먹으려고 찾아보던 중에 근처에 롯데호텔이 있길래 들어갔었습니다.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중에 그 날 양식이 제일 먹고 싶어서 호텔안에 있는 페닌슐라에서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에 서 계시던 여자 매니저님이 친절하게 자리로 안내해주셨고 메뉴에 대해 자세하고 차분하게 설명해주셔서 메뉴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아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코스를 시켰는데 에피타이져로 나온 브레드가 정말 맛있었고 스프 파스타 메인디쉬 까지 아주 훌륭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좋은 만남을 가지면서 좋은 장소에서 좋은 음식까지 아주 훌륭한 추억을 만들어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분위기 좋아요

가족과 함께 코스 먹었는데 스테이크의 부드러운맛 잊지 못해요~ 친구들 모임도 페닌슐라에서 할 예정입니다~

전망은 없지만 맛은 있는 양식

호텔 로비층에 위치해서 식사 중에 지나가는 사람들이 보이는 게 약간 불편하기도 했지만 음식들은 다 맛있어서 크게 문제가 되진 않았습니다.특히 크림스파게티가 맛있었어요.

음식도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안녕하세요~~가족모임을 했는데~분위기도 너무 좋고~음식도 너무 맛있던데요~평소에 이탈리안 음식을 좋아해서 자주먹으로 다녔는데,, 다른데보다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네요~~ ㅎㅎ

서비스가 굉장히 좋은 레스토랑!

가족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왔어요갑자기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서 등심으로 시켰구요, 이번에는 남편도 같이 등심으로 먹었답니다보통 양식이 먹고 싶을때는 집근처에 TGI를 가끔 가는데 확실히 스테이크 레벨은 차이가 있는것 같아요그리고 이번에 식사하면서 너무 만족했던 부분은 딸아이와 함께 갔는데 서버 도와주신 직원이 빵이며 스프며, 나중에 아이스크림까지 챙겨주셨는데,그런데 그럴때마다 저희 아이에게 마치 본인 아이처럼 정말 다정하게 말해주셔서 너무 감동했답니다아. . 이게 특급호텔이구나. . 라고 다시한번 느꼈답니다!지불한 비용에 대해 충분히 만족했구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닷~^^

별로

평일 점심시간에 2인 식사했어요코스요리였는데 고기가 맛이없네요기분전환하러 간건데 가격대비 별로였어요

결혼기념일에 방문함

와인 부페를 이용함.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좋았으나 호텔 1층에 한쪽에 있는 식당이라 부페쪽은 약간 소란스러움

맛있어요!!! 짱!!

후기 잘 안남기는데 브런치도 맛있고 너무 친절하셔서 작성해용!!..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고! 남자친구랑 덕분에 좋은시간 보냈어요^^ 감사했어요~~

프리미엄 레스토랑 롯데호텔 페닌슐라 이용후기

주말 기념일을 맞이하여 롯데호텔 페닌슐라에서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특급호텔 레스토랑이라 가격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될거라 예상했지만 직원의 추천으로 주말특선메뉴를 이용하고 아이들을 위한 피자와 파스타를 별도로 주문하였더니 부담없는 가격에 온 가족이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전채요리, 스프,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로 구성된 주말 특선메뉴는 가격대비 너무도 훌륭하였습니다.또한 담당 직원분이 아이들을 위한 생과일 쥬스와 스프를 제공해주시는 섬세한 서비스에 정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앞으로도 종종 가족들과 주말 외식 장소로 페닌슐라를 이용할 거 같아요멋진 분위기에 질 높은 음식, 부담없는 가격, 훌륭한 서비스 역시 롯데호텔 페닌슐라 최고입니다!!^^

분위기, 음식, 서비스 좋았어요!

여자친구와의 6주년 기념일이여서 어느 레스토랑을 예약할까 하던 중 친구가 추천해줬던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니 만큼 음식 분위기 음악 서비스 모두 좋았는데 특히나 서비스 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편안하게 해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은 저녁시간이 되었습니다. 7주년에도 페닌슐라에서 저녁을 여자친구와 함께 보내고 싶습니다. 좋은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시합니다!!

추천합니다

일본에서 방문한 회사 고위분 모시고 타회사 직원분 추천받아갔는데 분위기가 백점만점이고 가격 만큼음식이 너무 맛있어요

페닌슐라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통창으로 보이는 폭포가 멋집니다. 에프터눈티셋트를 이용했는데 디저트와 차 즐기기 좋았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고 서비스 좋습니다.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식사 시간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브런치

특징

예약,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주류 판매, 무료 와이파이,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서울 신관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