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곱창 찌개가 근방에서 가장 맛있다.

다른 건 몰라도 곱창찌개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맛있는 집이다. 망원시장 초입에 있는데 평일에도 줄을 서서 먹어야 하고 주차하기도 정말 어렵다는 단점을 제외하고는 맛은 정말 보장하는 곳이다.

곱창전골 맛있는 집!!

첫 방문에서는 별 만족을 못 했었다. 하지만 날씨가 싸늘했던 두번째 방문시는 과연 왜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렸다 먹는지 이해가 갖는 집이었다. '곱창전골' 특히 맛있습니다

곱창전골 맛집

5시반쯤에 도착했으나이미 앞에 웨이팅이 7팀전골이나 가게 싸이즈에 비해선빠지는 속도는 빠름처음에는 국물맛을 잘모르겠으나계속 국물을 끓이면서 먹으면곱들이 나오면서 정말 진한 국물 완성곱창이 정말한개도 안질기고 부드럽고아쉬운점은 볶음밥이 국물의 맛을 살리지못하고고추장 범벅해서 나온점 ㅠ

기다려서 먹을만 해요

늦게 문을 열어서 항상 저녁에 가야하는데 퇴근 후에 가면 줄이 엄청 기네요그래도 기다려서 먹을 만 합니다. 포장해서 먹으면 시간은 절약되지만 같은 맛은 아니네요

그냥 전골고추장찌개 느낌

점심 시간에 갔는데 사람 많더라고요. 조금 기다리도 먹었습니다. 맛있다기 보다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던 것 같은습니다. 곱창전골 소자 시켰는데 맛은 고추장찌개에 곱창 넣은 느낌입니다.

맛있긴 함

평일이였음에도 저녁시간대 가니 웨이팅이 한 시간 정도 걸렸다. 맛은 있지만 먹자마자 안나가면 안될 거 같은 중압감이 느껴지는 곳. 심지어 가게 창문 바로 옆에 웨이팅 줄이 있어서 가끔 저 테이블은 왜 빨리 안나가냐고 크게 소리치는 사람들도 있다. 포장은 바로 가능한데 특이하게 포장비 1000원이 붙는다.

엄청맛있는 곱전!!!

곱창전골 너무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갔는데 진짜는 진짜였어요!!! ㅠㅠ평일 저녁 6시 좀 전에 갔는데 웨이팅 없었고, 2호점에서 식사했습니당.우동이 기본으로 조금 들어있어서 곱창이랑 공깃밥이랑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솔직히 너무 맛있다

진짜 솔직히 너무 맛있다. 파맛이 이런건가 싶을 정도로 건더기 중에 파가 정말 맛있고, 전골 먹고난 뒤에 먹는 볶음밥도 예술이다.

정보

주소

서울 망원로 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