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큼직한 돈까스가 매력적~
큼직한 돈까스를 맛볼수 있어요. 옛날 돈까스 형식이고 사람은 많은데.. 빨리빨리 빠져요. 케이블카와 함꼐 즐기면 될듯요.
티비에 소개된 맛집
티비에 자주 나와 입소문을 탄 남산의 돈까스집. 남산을 올라가는 길에 위치한 음식집으로 유명한 까닭에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크게 기대하고 가는 것보다 등산후 가볍게 들려볼까 하는 마음으로 방문하길 권장한다.
남산원조돈가스를 먹어보자
남산에 위치한 원조남산돈가스입니다. 옛날돈가스 치즈돈가스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맛도 옛날에 먹던 돈가스맛이 나네요 참고로 매운돈가스는 비추입니다
왕돈까스 옛날맛
옛날돈까스의 맛이 나서 넘 좋아요 왕돈까스라 엄청 크고!! 맛도 좋고 배도 차고!! 다만 좀 친절치 못하네요...
무난합니다
맛은 무난하고 유명세는 있으나 최상의 퀄리티는 아닙니다. 남산타워, 남산 투어 후 추억을 위해 먹을만 함
티비에 나온집!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전 참고로 얇은 돈가서를 좋아하는데,너무너무 입맛에 맞고 맛있었어요~ 요거 먹고 남산도 구경하시면 좋을듯!
아주 맛있는 돈까스집
많은 분들이 아시는 원조 남산돈까스. 과일맛이 나는 소스와 바삭한 튀김, 스프와 함께 나오는 돈까스. 경양식 돈까스로 항상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만 정말 붐빌만큼 맛있는 옛추억의 돈까스집!
한번은 먹어 볼만한~
남산 돈가스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인지, 그리고 주말이라 대기를 조금 해서 그런지 막 기대만큼 맛있다 이런거 없어요~특별하다 생각 들지 않았지만 남산 갈 때 돈가스 먹고 올라가는 코스로 들릴만 한 것 같아요~
달콤한 소스가 맛있는 왕 돈까스
남산에서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돈까스 집입니다.최근에는 메뉴도 다양하게 우동 등도 함께 팔지만 가장 맛 있는 건 역시 왕 돈까스 입니다.후추맛이 좀 강해 아이들은 소스에 거부감을 보일 수도 있지만 바삭한 돈까스에 달콤한 돈까스는 향수를 불러 일으킵니다.남산 구경 나왔다가 들려 돈까스 한 접시 강추 합니다.
딱 그냥 한번 지나다
명성 만큼 별로인 건 다들 아실 듯. 남산에 온 김에. 주차도 그렇고 할 때 먹음. 역시나 먹고나선 별로인 듯.
오랜시간 맛을 유지하는 맛집
어릴적에 아빠와 함께 먹던 돈까스 이제 아이와 함께 맛있게 먹는다. 아이들도 잘 먹는다. 주차가능
한번쯤 먹어볼만한?
남산하면 아직은 남산돈까스겠죠? 돈까스먹고 케이블카타고 올라가서 야경보고 내려오는 루트로 한번이상은 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맛은 사실 돈까스맛인데 크기는 큽니다 ㅎㅎ남산 코스로 추천은 해요
남산 일대의 대중적인 시그니처 메뉴
남산 일대에 돈까스 붐이 일게한, 그리고 현재에 와서도 '남산 = 돈까스'라는 등식을 성립하게 한 식당입니다. 옛날 스타일로 크게 튀긴 돈가스에 소스를 올리고, 양배추 샐러드와 마카로니 샐러드, 그리고 베이크드 빈스 조금, 피클 두어개. 여기에 풋고추와 쌈장까지 곁들여 큰 디너 접시에 내어 놓으면 옛 추억이 소환되는 듯 합니다. 맛은 평범하고, 가격은 특별한 메리트가 없지만 한번쯤 생각나는 곳 입니다.
친구랑 놀러가서 먹기좋은 곳
돈까스도 돈까스 이지만, 돈까스에 올라가는 소스가 좋다. 양식, 일식이 아닌 한국 경양식 돈까스라는 점이 가장 장점으로 꼽히는 매장이다. 처음 가본건 꽤 오래된 것으로 기억하는데, 몇년전이나 지금이나 맛의 큰 변화는 없고 일정한 맛을 유지한다. 서비스는 무난한편, 분위기는 시간대별로 다르지만 그래도 레스토랑 처럼 조용하게 식사하는건 기대하지 말자. 친구들하고 놀러가서 점심 한끼 하기는 좋으나, 외국인을 데리고 가기에는 애매한 맛이다.
추억의 돈까스와 스프 그대로
남산돈까스의 정통의 맛 . 애피타이저 스프를 입맛을 돋운 후 돈까스와 곁들어먹는 풋고추가 제맛입니다. 사이즈가 넉넉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소파로 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