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체인점입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해서 도스타코스 뿐만 아니라 다른 곳들도 많이 가봤는데, 현지에서 먹었던 맛과 그나마 가장 가까워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도스타코스 체인점 중에서도 이곳 옥수수 또르띠야가 가장 맛있고 고소합니다. 아메리칸식 타코가 아닌, 담백한 멕시코식 타코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매장 분위기도 좋고 정말 맛있어요~

매장 분위기가 자유로워서 좋고, 저렴한 가격에 멕시칸 음식 먹을 수 있어서 자주 가요~ 음식이 다 맛있고 간단하게 맥주한잔 즐기는 것도 추천해요~

간단히 즐기는 멕시코음식

한 상 차려놓고 먹는 타코집이라기 보다는 부담스럽지 않게 여러가지 시켜서 먹기도 좋은 그런 집인 것 같아요. 근처 훌리오 종로점도 있는데 저는 도스타코스에 좀 더 자주 가게 되네요.

서울에서 가장 맛있었던 멕시코 음식집입니다.

멕시코 음식을 좋아해서 여러 군데 들러보았지만, 도스타코스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 중 종로점을 가장 많이갑니다. 새우가 들어간 브리또가 참 맛있습니다. 늘 새우가 탱글탱글한게 맛있습니다. 여타 멕시코 음식점에서는 대부분 고기류나 베지식 브리또가 많은데, 감자와 새우 브리또가 있는 것 때문에 가장 많이 찾는 것 같아요. 나쵸 피에스타도 맛있고, 퀘사디라도 내용 알차고 맛있습니다.

도스타코스

도스 타코스는 멕시칸 음식점이에요. 실내도 아주 이국적으로 잘 꾸며놓았어요. 저희는 고기 아보카도 브리또와 치미창가를 시켰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저녁에 맥주한잔 하기 좋은 곳

골목 사이에 위치해 있지만 레스토랑 분위기만은 멕시칸 음식점과 너무 잘 어울려요주로 2층 큰 테이블에서 모여서 먹고는 했는데음식점 조명 음악 맛 다 좋습니다.

괜찮은 맛과 적절한 가격의 멕시코음식점

타코벨같이 패스트푸드느낌의 멕시코음식점을 제외하면 저렴한 축에 속하는 가격과 충분히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1층은 상대적으로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고, 2층은 맥주마시면서 먹기에 좋은 분위기인듯 싶습니다. 저는 주로 맥주에 타코, 퀘사디아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종업원분들도 대체적으로 친절하셨습니다.

최악...다시는 안감

서비스도 별로고 칩&살사는 먹다 만것 같은 양에 정말 다시는 안감 사람이 없는데는 이유가 있음 왠만해서는 그냥 나오는데 계산하다 한마디 함

최악 오브 최악 인생 첫 리뷰

지인들이 댓글 달았나봐요주위 음식점들 전부 사람 가득가득한데 들어가자마자 손님이 1도 없어서 의아했는데왜인줄 알겠더군요싸구려 나쵸 열두세조각에 6000원인가;; 소스도 개찔끔ㅋ 진심 원가 300원 정도 되어보임 다른 메뉴도 가성비 최악맛은 그저그럼둘이 40000원치 먹는데 30분 ㅋㅋ이런 리뷰 한번도 안달아봤는데 너무 화가나서 글쓰네요ㅋ 곧 망할거 같으니 구경해보고 싶은 사람만 안주없이 맥주한잔하고 오세요!!

옛날보다 맛이 변한 음식들...

몇년 전부터 꾸준히 이용했는데 최근에는 맛이 변한 느낌.원래도 서비스는 그리 친절하진 않았지만 음식 맛이 전반적으로 괜찮아서 갔는데,요새는 멕시칸 음식점이 많이 생겨서 굳이 여기를 찾아가지 않아도 될듯.

정보

가격대

US$5 - US$10

요리

멕시코 요리, 바, 펍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관철동 17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