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예쁘네요

지나가다가 들른 곳이네 무슨 카페에서 웨이팅을 하기는 또 처음이네요. 매장안에 들어서니 그럴만하다는 느낌이 들긴해요~ 인테리어 정말 잘 해놨네요~ 음료의 맛도 좋습니다.^^

점점 맛있어지는

점점 사람도 많아 지고 패피에 아지트 거기에 음식또한 아주 훌륭한 이탈리안 파스타가 오리지럴에 아주 가까운 레스토랑 핫 플레이스

비싸지만 맛있는곳

맛있지만 비싸서 손님이 많지는 않은곳입니다. 음료수 한잔에 1.5만원 정도 하는데, 망고빙수는 한개에 4.2만원 하네요. 빙수는 맛있었네요. 가격에 신경 안쓰신다면 가볼만 합니다.

분위기 좋아요.

음식과 음료 가격대는 비싸지만 편의와 위치를 생각하면 크게 비싸다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꼬르소꼬모 말고 그 근처 커피숍들도 다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이유도 크겠지만요.

가격은 비싸지만

사실 가격은 비싸요. 분위기가 좋고 주문해본 것마다 다 맛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싸다고 느껴지긴 하는 가격이에요. 그래도 청담동에서 나름 롱런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옆에 붙어있는 샵에서 디자인 소품이나 디자인 서적을 구경하는 것도 쏠쏠한 재미에요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카페, 유럽 요리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브런치

특징

좌석, 테이블 서비스, 예약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