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타이 음식점

저는 반타이를 3번 가봤어요. 제가 그곳에 갈 때마다, 반타이는 아주 좋은 서비스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도 제공해줘요.

반타이에 타이요리는 없다

남편이랑 같이 갔었는데, 우리가 가 본 중에 최악이라는 데 둘 다 동의했다. 타이요리가 아니다. 메뉴에 따르면 약간 중국식이나 타이식이 가미된 아주 매운 한국요리이다. 나는 똠양궁 면요리를 시켰는데 거의 먹지를 못했다. 적어도 남편 요리는 먹을 수는 있었다. 타이요리보다 중국요리에 가깝다.가격도 매우 비싸다. 작고 간단한 요리 하나에 16,000원~17,000원 정도 한다. 누군가 여기 갈 때마다 아주 훌륭했다고 리뷰를 썼던데, 흠...매우 수상쩍다...

서울 태국음식 중 최고

서울에서 먹은 태국음식 중에 최고였다. 다만 가격대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부분이 있음. 팟타이와 뿌빠뽕까리를 추천한다

맛있어요~

안국역 근처 태국음식점이에요. 태국음식 좋아해서 여러군데 가봤는데 서울서 가본곳 중에는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2층에 위치해 있는데 매장 규모가 그렇게 크진 않아요~ 그래서 더 좋은거 같아요~

최고에요 ~

팟타이 정말 맛있어요.모든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테이블이 적어서 미리 예약하고 가야했어요.음식 나오는데 오래 걸리는 것 빼고는 다 좋네요~^^

양은 좀 적고 가격이 저렴하진 않고

휴전 태국음식점. 종류가 그리 다양하지는 않음. 양은 좀 적게 느껴지며 가격은 싼 편은 아님. 태국음식이 다 그렇다고 보면 될지 모르지만 음식들이 대체로 단 편임.

태국사람이 하는 태국음식점

여기 태국분이 요리하는데라서 진짜 태국음식을 맛볼 수 있는곳이에요. 점심이랑 저녁 메뉴가 살짝 다른거 같으니 참고하시고요. 맛있어요.

정보

가격대

US$10 - US$25

요리

타이 요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 65 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