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대보다 좋았어요

걷다가 브릭오븐을 발견했어요.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먹었던 마가레타는 맛있어서 놀랐어요. 크러스트는 얇고 한 조각 크기가 커요. 메뉴는 다양해요.

지나치게 고평가!

제 아내는 채식주의자이기 때문에 서울에서 식사를 하는 건 꽤 제한적이라 좋은 리뷰에 근거해서 이곳을 찾아내기 까지 특별한 노력을 했어요. 우리는 정말 실망했어요!! 우리가 먹었던 피자가 나빴던 것이 아니라 리뷰에서 봤던 "끝내주거나" 다른 최상급의 형용사와는 거리가 멀었기 때문이에요. 이곳의 피자가 "끝내준다고" 생각한는 사람이 있다면 전 진지하게 피자 열반에 들 수 있는 호주로 이민을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좋은 한국 IPA와 마신 맛있는 피자

이 작은 레스토랑은 이태원의 뒷골목에 숨어 있어서 이곳을 찾았을 때 대단한 일을 한 것 같아요. 미국 수제맥주나 한국 IPA 파인트를 하며 자신에게 상을 주며 기뻐할 수 있어요. 매뉴는 좀 작을 수 있지만 다양한 메뉴를 담고 있고 우리가 먹었던 세 종류의 피자는 다 정말 맛있었어요.이곳을 찾으면 기쁠 거에요.

한국식 피자를 피하고 싶을때 찾는곳

한국에서도 수많은 피자 전문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토핑이며 맛이 너무 한국식 입맛에 맞춰져있어서 좀 더 단순하면서도 색다른 피자를 먹고싶을때 찾는곳입니다.양과 가격이 적당하여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맛도 일반 체인점과 달리 좀 더 다양하구요. 이태원 지리에 익숙하지 않다면 조금 찾는데 힘들수 있지만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피자를 즐기기엔 좋은곳입니다.

맛있음

전체적으로 깻끟하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서비스도 굉장히 빠른편이고 가격은 그닥 싸지않지만 맛있어서 만족합니다.

레알 화덕에서 구워내는 맛있는 피자

사장님이 직접 화덕에서 굽굽 해주시는 맛있는 피자외국인들도 많이 오고요 데리고간 친구들 모두 맛 인정 ㅇㅇ깔조네도 맛있어여

고르곤졸라피자 맛있어요

얇은도우의 캐나다식 피자예요반반도 가능하지만 주로 1인1피자 주문합니다고르곤졸라피자 짭조름하니 맛있어요

피자 맛있는 집

이 곳의 피자가 맛있다는 얘길 듯고 방문했는데 역시 피자맛이 끝내주네요~ 화덕에서 구워내는 피자는 오랜만인데 제대로 된 피자맛을 본 것 같아 좋았습니다.

대박 피자집

여기 TV에서 나온것 보고 찾아 갔어요~ 친구들과 갔는데 왜 이렇게 비싼지..ㅎㅎ 근데 피자는 정말 맛있네요~ 다른 곳에서도 이 맛을 느낄 수 있으면 좋으련만 너무 멀어서 자주 오기는 힘들겠네요.

맛 있습니다.

도우도 두껍지.않고 바로 나온 피자라 너무 맛있습니다. 마늘빵도 쫄깃 한 식감으로 맛있습니다.

정보

가격대

US$13,000 - US$20,000

요리

피자, 이탈리아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9 2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