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좋아요

또 하나의 맛집을 찾은 듯. 모든 메뉴가 신선하고 특히 초밥과 롤이 아주 맛있네요~ 친구들과 함께 즐거웠습니다. 다만 가격이 상당하네요.. ㄷㄷㄷ

아주 만족

거래처 분들과 함께 방문했어요~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여기 음식들이 해산물 좋아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모든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요~^^

식사할려고 돌아다녔는데..

딱 먹고싶은게 있어서 제가 원하는 메뉴를 주문했는데 입에 넣고 먹다가 제가 생각한 특유의 맛에 빠져서 아껴먹고싶은 그런 먹기 아까운 제 취향의 음식이였습니다..

연업롤 맛있어요!!

아보카도랑 새우튀김과 연어 조합이 잘 어울리네요ㅎㅎ 보통 뷔페에서 맛볼 수 있는 롤과 차원이 다릅니다.연어 초밥도 맛있구요!

롤 노리테이블

배달을 통해 집에서 먹었다. 롤은 신선하니 오이맛이 나서 맛있고 포장도 깔끔하게 와서 좋았음. 데리야끼 치킨도 달달하니 순살이라 맛있음

더럽게 맛없음

다들 입맛이 어떻게 되신건지.. 아님 알바인건지돈버리고싶으면 먹어보세요전형적인 c급 레스토랑.. 이태원리이라는 상권덕에연명하는 수준

이태원에서 초밥이 먹고 싶어서 갔던 곳

초밥은 비교적 좋았으나 분위기는 비가와서 그랬었는지 썰렁했었음. 안주로 간단하게 초밥을 먹고 사케를 마셨다면 다른 분위기 였을.

정보

가격대

US$4 - US$15

요리

일본 요리, 퓨전, 스시, 아시아 요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나길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