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문 쪽이 좋아요.

가로수길 대로에 있는 가게 입니다.김밥이나 라면을 먹었습니다.다른 김밥집에는 없는 술도 있기때문에느긋하게 마시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말하지 않으면 창가쪽 자리에 안내해주지 않기 때문에 처음에 말하는게 좋습니다.맛도 좋았습니다.

외국친구들이 특히 좋아했어요

꼬마김밥(마키)은 다 맛있었고, 떡볶이 떡을 넣은 간장맛의 크림소스 스파게티도 좋아하더군요. 이렇게 먹으면 밋밋해서 전 매콤한 메뉴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스쿨푸든 워낙 유명한 분식집?!

제가 제일 선호하는 깔끔하고 맛있는 집이에요.스쿨푸드는 쫄면이나 냉면도 맛있고 길거리떡볶이와 각종 마리(김밥)류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퓨선분식 느낌의 메뉴들이 입맛을 사로잡고 간단하게 먹을 수있고 맛도있어서 좋아요.

비싸지만 깔끔한 분식집

맛이 특이한 건 아니지만 젊은 여성들이 선호할 만한 깔끔한 분식집.분식집 치고 비싼 건 인테리어비용이라고 생각 할 수 밖에..

포장마차 요리를 모던하게 어렌지

떡볶이, 라면, 김밥 등 포장마차에서 익숙한 요리가 멋진 가게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가게는 현지의 젊은이들로 북적거리고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 일본인도 여기저기3명이서 김밥 2종류와 라면,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포장마차 정도는 아니지만, 떡볶이와 라면은 그냥 매웠습니다. 한국인 친구에게 들었습니다만 까르보나 떢볶이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김밥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최근에는 신오쿠보에도 가게를 냈다는 거 같습니다.

주차비지원이안되 식사값보다 주차비가더나왔지만

주차비지원이안되 식사값보다 주차비가더나왔지만스쿨푸드 맛있는줄 처음 알았어요장조림버터비빔밥. 떡볶이.자몽에이드 모두맛있음분위기카페,음악도크게틀어 신난곤

맛있는 분식, 그러나 가격은 치명적

시키는 메뉴마다 다 맛있는 스쿨푸드지만, 일반 분식집에 비해 너무 비싼 가격은 자주 가길 꺼리게 만든다. 그러나 여기서만 먹을수 있는 까르보나라 떡볶이랑 매운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정말 강추. 배달비 주고도 시켜먹을 떡볶이다.

특색있는 분식집

다른 분식집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하게 변형된 메뉴들이 많습니다. 스페셜마리2와 매운까보나라 떡볶이는 누구든 좋아할만한 메뉴일 것 같습니다. 가격이 분식 치고 다소 비싸지만, 맛있어서 꾸준히 찾게 돼요.

소스가 맛있는 집

떡볶이와 김밥이 타 프랜차이즈와 달리 깔끔하고 좋습니다. 양이 많지 않은것은 아쉽지만 특히 소스가 맛있어서 뒷끝이 좋습니다.

노천카페 분위기에서 고급 분식먹을수 있는곳

노천카페 분위기에서 고급 분식먹을수 있는곳버터장조림 비빕밥과 마리들. 시원하고 양많은 에이드... 맛있는곳

가로수길 스쿨푸드~

길거리 떡볶이에 쫄면 , 통새우김밥~ 맛있었다,그런데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온게 유일한 단점~

스쿨푸드 가로수길

스팸마리 가장 기본이지만 가장 맛있는 메뉴에요. 마리를 기본으로 떡볶이나 국물류도 잘 어울립니다. 세트메뉴로 시키는 것도 추천해요!

그럭저럭 괜찮아요.

한식의 깊은 맛은 느껴지지 않지만, 남녀노소..그리고 국적별로도 큰 호불없이 깔끔하게 즐길만한 분식인거 같습니다. 가격은 비싼감이 있네요.

스페셜마리2

넘 배고파서 들렸던 식당인데요. 떡볶이를 먹으려니 제일 싼 떡뽂이가 6000원인데 시키려고 했더니 많이 맵다고 하시더라고요. 다른 국물떡뽁이를 보니 가격이 비싸서 그냥 안 시켰어요. 스페셜 마리도 오징어 먹물 마리외엔 평범했습니다. 스페셜마리가 8000원이었어요. 왜 그렇게 비싼지 이해가 좀 되지 않았습니다. 가성비와 맛으론 그리고 양을 봐도 매력이 없어요.

비싼 분식집

가격이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다.이 스쿨푸드 때문에 나중에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비슷한 유형의 마리들이 죄다 8000원 9000원이다.맛은 괜찮으나 너무 비싸다.장아찌가 특히 맛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테이크아웃, 좌석,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