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전통음식 족발

쫄깃한 족발을 맛볼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도 처음엔 좀 부담스러워 할 수 있지만 먹어보면 만족합니다

적절한 가격에 푸짐하고 부드러운 족발

잡냄새 없이 맛있는 족발을 먹을 수 있고, 함께 내어주는 배춧국이 별미~배춧국은 원하는 만큼 계속 리필해주심. (싫은티 안 내시고 항상 리필해주심)

껍데기가 많은듯

살보다는 껍데기가 많아요 사람많은데 대기도 금방 빠지긴 해요 위치가 좀 애매하네요 신관도 잇어요

Best 보쌈/족발 in Jongno

종로 족발골목(보쌈골목?) 에 실망한 편인데 낙원상가 쪽에서 좋은 족발집을 발견했네요. 저는 보쌈을 먹었는데, 기름도 많고 부드러웠습니다. 손님들은 족발을 많이 먹고 있었구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눈에 잘 안띄는 식당에 트립어드바이저 스티커가 붙어있기에 들어가본건데 인생족발집을 찾았어요!정말 맛있어요! 리뷰해주고 싶은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족발, 보쌈 둘다 맛나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종로구 낙원동 4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