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난하고 적당한 지역 카페.

아메리카노 등 커피 종류는 괜찮은 편. 티라미수 괜찮지만 베스트는 아님. 파니니도 비슷. 맛있는데 베스트는 아님. 좌석이 많지 않고 테이블 간격 좁은 편. 내가 방문했을 때의 서비스는 보통. 근처에 산다면 가끔 가겠지만 굳이 찾아 갈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

티라미수와 치즈케이크가 환상인 카페~

카페가 여행이 컨셉인지 인테리어가 매우 아기자기하고 예뻤다. 조명도 좋고 찻잔도 화려하다. 수제 티라미수가 특히 맛있다. 인생 티라미수였고 치즈케이크도 시켰는데 묵직하지 않고 상큼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강력 추천한다!!!!!!

이 근방에서 브런치 먹기 적당

이 근방에서 브런치를 먹기 가장 적당한 곳이다. 브런치가 2만원정도로 꽤 비싼편. 가격을 생각하면 잘 모르겠다.

초심을 잃었다고 생각한다.

예전에 가봤는데 맛있어서 친구들 데리고 다시 갔다. 당근케이크와 티라미수를 시켰는데 티라미수는 그냥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당근케이크가 퍽퍽하고 별로였다. 그래서 애들의 원망을 들었다. 1인 1메뉴가 원칙인데 단체로 계산하느라 마지막 메뉴 계산 하나를 빠뜨리셨나보다. 그래서 집에 가는 우리를 붙잡고 다시 카페 안으로 들어와서 계산하고 가라고 하셨다. 당연한거지만 카페측의 실수인데 사과는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과는 전혀 없었다. 불친절하다.

티라미수 맛집

대학로 카페 치면 빠지지 않는 이공오도씨 다녀왔습니다티라미수로 유명해서 처음엔 티라미수만 시켜서 먹어봤는데커피맛이 진하고 크림치즈가 꾸덕해서 정말 맛있었고, 두번째 갔을 때 시킨 카페 크림 모카와 아인슈페너도 정말 맛있습니다.생크림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정보

주소

서울 종로구 명륜2가 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