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담백하고 기름기 없는 가마솥 통닭

우선 밀가루를 묻히고 튀기지 않는 집은 처음인데 정말 담백하다. 주인아저씨 말로는 밀가루를 안묻혀서 튀기기 때문에 매일 기름을 갈아준다고 하신다. 정말 닭이 약간 작은 감이 있지만 1인2닭도 가능할 정도로 맛이 고소하다. 그리고 식어도 바삭한 식감이 정말 최고다

기름 거의 없이 담백한 곳!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렀는데, 기름 거의 없고 밀가루 옷 없어서 담백합니다. 칼로리 고민 안하고 치맥하기 좋은 곳이용. 양은 살짝 작은 느낌도 있어요 ㅋㅋㅋ

소박한 맛집

정직한 통닭을 판매하는데 동네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소탈한 치킨집입니다. 하지만 가끔 너무 바짝튀겨서 식감이 좋지않을 때도 있었습니다.

가마솥에서 튀긴 옛날통닭

깨끗한 기름을 사용한다는 소문으로 유명맛집이 된 곳. 모방송사 프로그램에 소개된 후 방문했을 때, 초저녁임에도 비어있는 자리가 없었습니다. 기본적인 통닭 메뉴를 제공하며, 서비스로 닭똥집을 함께 준비해 줍니다. 어릴 적 기억속에 먹었던 통닭의 맛을 유지한, 소문대로 기름이 좋아 몸에 좋을 것같은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특별한 치킨의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에게는 실망스러울 수도 있을 듯 합니다.

고소하니 맛있어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로컬 맛집인거 같아요. 옛날통닭 자주 안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 모래집튀김은 저는 안먹는데 친구들이 맛있다네요.

정보

주소

서울 방배천로 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