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산동에서 괜찮은 스시집!

신선하고 도톰한 생선과 적은듯한 밥량의 조화가 좋습니다. 점심 세트를 먹었는데 가성비 좋다고 느꼈어요. 자주 생각나는 곳입니다.

런치코스 좋아요

회사근처라서 점심에 런치로 자주 애용하는데왠만한 초밥 맛집유명한곳 퀄리티로 잘나와요회도 도톰하고 신선합니다우동이나 모밀도 함께나와서 좋아요

가성비 아주 좋아요

기대를 많이 안 했어요배달로 먹었거든요하지만 먹고나서 생각이 달라졌어요입맛이 그렇게 있지도 않았는데 너무 맛있게 잘 막었어요. 중저가에 정말 괜찮은 스시를 맛볼수 있어요. 네타도 적당이 도통하고 크고 신선한거 같아요. 아주 깔끔한 맛입니다!

런치코스 좋아요

런치코스 아주 좋아요~ 가격대도 저렴한데 샐러드에 미니우동까지~~ 가성비도 좋고 엄청 배불러요~ 그럼에도 종류 구성도 좋고 회의 퀄리티도 좋네요~ 강추강추!!

초밥코스 괜찮았어요

가산디지털단지 현대아울렛 근처에 있는 초밥전문점이에요. 밖에서 보면 별로 안 큰데 테이블이 꽤 많았어요. 코스요리의 가성비와 맛이 좋았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가산로 1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