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난하게 서양 음식 외식하기 좋은곳

아웃백은 언제나 무난하게 외식하기 좋은듯해요특히 점심시간에 가면 왠만한 이탈리안 레스토랑보다 싸게 먹을 수 있는듯..쿠폰 할인등이 많으니 꼭 행사하는거 챙겨서 가세요후식도 맛있어서 편하게 이용하기 좋은곳이에요

서비스는 최고

음식은 다른 곳과 비슷해요 하지만 서비스는 굉장히 친절해서 아이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배려해주었어요 저는 음식점을 선택할 때 이 점을 보는데 아이들을 위해 식기도 다시 셋팅하고 색연필도 갔다 주었어요

점점 변화하는 아웃백

강남에 아웃백 블랙인가? 생기고, 여기는 아직 그런건 아닌 거 같습니다. 옛날이랑 같은데 런치 메뉴들이 조금씩 바껴요. 옛날 평일 런치 1만원짜리는 없어진 거 같아요.

코엑스에 있는 아웃백

코엑스는 아니고 오크우드쪽에 있어요. 코엑스에서 오크우드 가는길로 쭉 가면 계단 내려가면 바로 있어요. 런치 메뉴로 스테이크랑 파스타 먹었는데 가격대비 괜찮았어요. 아이랑 있으니 이런데만 가게 되더라구요. 점심 시간 피해서 가야해요. 나오니 기다리는 사람들 꽤 있더라구요.

자주 갑니다

메가박스에서 가까우니 영화보고 가기 딱!포장 주문도 자주 하고간단히 먹고 오기도 하구요블랙 회원이라 종종 쿠폰도 오더라구요오렌지주스 맛있음!

추억의 패밀리 레스토랑

요즘은 유행에서 많이 비껴나있는 것 같지만 가끔 가면 예전 생각이 나서 좋습니다. 가격도 요즘에는 할인 행사가 많아서 그런지 그리 비싸다는 느낌이 없네요.

주차 편하고 영화도 보고 외식하기 굿

예약도 네이버에서 되고영화보면 감튀도 무료더라구요토마호크 스테이크 좋아해서 자주 방문합니다주차도 오크우드에 하면 되고좋네요

정보

요리

스테이크하우스, 오스트레일리아

식사 시간

저녁식사

특징

휠체어 이용 가능, 테이블 서비스, 예약, 좌석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