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금해서 가 본 곳

위치는 이태원역에서 가까운, 헤밀턴호텔을 바라보고 우측 골목 안쪽에 자리하고 있어, 찾기에 어려움은 없네요. 오후 4시부터 오픈이라기에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이미 줄이 서있더군요. 기다리는 사람들끼리 물어보고 하는걸 보니 저희처럼 첫방문인 분들이 꽤 있었던 듯 하고. 생각보다는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식당에 들어갈 수 있었고, 저희는 스탠딩이 아닌 좌석테이블을 이용했습니다. 좌석셋팅비? 라고 해야 하나 1인당 3천원씩. 스탠딩 레스토랑으로 유명? 한곳이라고는 하나 실제 스탠딩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반오픈키친이라 주방의 모습은 잘 볼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pub? 느낌인데 그보다는 밝은. 가족끼리 와도 어색하지 않을 밝은 분위기(개인적으로는 좀 정신없다 싶긴 했지만). 이 레스토랑이 내세우는 저렴한 가격에 고급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공감. 다만 단순히 제공만 해줄순 없을테니, 2시간의 식사시간 제한을 두고 있네요. 생각보다 넉넉한 시간이니 너무 서둘러 식사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음식맛에 대한 것은 다 먹어본 것도 아니고 다 개인적인 취향이 있는 것이니.. 함께한 친구들은 스프, 랍스타, 샐러드, 피자는 맛있다고 했고 저는 간이 쌘 음식을 좋아하지 않은터라 조금 아쉬웠네요. 그외 특이사항은 음료는 1인 1음료, 피클 등은 별도 추가주문비용 그외 음식별로 별도 추가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음식 맛있었어요!!

음식은 너무 맛있었어요랍스타와 푸아그라스테이크를 2만원대의가격에 진짜 맛있게먹었어요!!!!!!!추천합니다!!시간대만 잘맞춰서가면 두가지음식 다 먹을수있어요 ㅎㅎ

생각만큼은 아닙니다.

가격은 저렴해요. 음식도 가격대비 그렇게까지 나쁘진 않고요. 객관적으로 맛있는 건 아닙니다. 그런 디쉬에 어울리는 분위기도 아니고요. 일본 시스템이 한국에 썩 잘 어울리진 않는 듯 한데, 평가는 대중이 하는거죠.

3명이 6인분 먹게되는 짱맛

3명이 6인분 먹게되는 짱맛으로 거위간올라간 스테이크가 정말 일품임. 송로버섯소스 피자도 처음먹어보는맛이지만 정말 맛있음. 음식가격만보면 저렴해보이지만 자리세랑 음료를 주문하면 비용이 많이 나옴.

가격대비 괜찮은 레스토랑

식사는 무난하고 약간의 기복은 있으나 대체로 맛있음. 매우 좁고 혼잡하기때문에 단체로 가는것은 무리인듯. 미리 메뉴를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네이버같은데서 예약이 가능함으로 일주일이나 하루전에 예약하고 이용하는게 좋을듯 웨이팅이 김

오레노 강남역점도 있다

발리여행 멤버들과 뒤풀이 장소로 강남역점 선택.와인콜키지가 3만원으로 비싸나 매장의 와인중에 오레노레드등 적당한 와인이 있어 굳이 와인을 가져올 필요는 없는듯우리는 토마호크.피자.파스타.리조또등을 주문했고 음식은 무난했으나 토마호크는 매ㆍ 나중에 나온 이유도 있겠지만 1.6키로는 좀 많더라. 5-6명 일행이 있다면 스테이크를 두개 주문하는게 더 나을듯 하고 고기는 좀 별로였다. 전반적으로 만족한 식사!

이태원 핫플~생동감!

평일 저녁시간이고 8명이라 예약하고 갔더니 가운데에 세팅해 주셔서 편안히 착석했구요평균연령50인 아주머니들이 였지만 와인과 함께 시끌벅쩍 한 곳에서 생동감을 느끼며 맛있게 먹고 좋은시간 보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생뚱맞게 하겐다즈 컵 그대로 주셔서 좀 웃겼네요 ㅋㅋ좀더 여쁘게 플레이팅 해주셨음 좋으련만 아쉽~ 친절하시고 다 좋았어요 트러플오일향 나는 후렌치후라이 생각나네요^^맛있었습니다~사진엔 없지만 매운맛 나는 피자도 굿!!!

3대진미를 맛볼수 있지만

3대 진미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는 곳이다.예전에 방문한것보다 조금 짠 맛이 강하네요.티본스테이크는 미디움으로 주문을 했는데 굽기가 많이 구워서 나와서 좀 아쉽네요

맛있지만.. 가족이 가기엔 좀 불편한.

맛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요. 다만 아이와 가기에는 아무래도 좀 불편합니다. 친구들이랑 종종 왔다가 가족이랑 함께 오니 불편해서 빨리 먹고 나오게 되네요. 아, 샐러드와 피자는 맛있으니 꼭 드세요!

맛있습니다.

가격 분위기 맛 모두 좋습니다. 의자는 불편하 수 있지만 저에겐 적당합니다.좋은 서비스가 제공되고 친구들과의 좋은 식사장소입니다.

정보

요리

프랑스 요리, 이탈리아 요리

특징

예약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