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일은 복잡, 주말은 한산

평일은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유명하여 예약하기도 힘들고 예약해도 복잡하고 시끄러움. 비즈니스 목적이 아니라면 주말에 방문을 권장함.바싹불고기는 비싸고 양이 적으니, 불고기 정식 메뉴를 이용해서 먹어야 양이 적당함. 맛은 단맛이 많이 나며, 비싼 가격에 적당한 맛임.

외국인들 오면 추천해주는 집

역전회관은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 용산에 위치했었는데 그곳이 개발되면서 공덕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대표 메뉴는 바싹불고기인데 외국인들이 먹기에 좋은 맛입니다. 맵지도 않고 약간 달면서 맛있습니다. 사실 제 입에는 완벽히 잘 맞진 않아요. 제가 불맛을 별로 안좋아해서요~ 그런데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가면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추천합니다~~

바싹불고기백반 푸짐하니 맛있었어요.

바싹불고기백반과 매운바싹불고기백반을 주문해서 먹었어요.바싹불고기백반은 숯불향이 느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매운바싹불고기백반은 생각보다 많이 매워서 조금 아쉬웠어요.그리고 반찬들이 다 정갈하니 깔끔해서 좋았어요.

바싹불고기랑 낙지볶음

여기가면 위 두개메뉴 같이 시켜먹어야해요.단짠맵의 조화가 최상입니다.좀 비싸서 별 하나 뺐어요.가족이 가도 좋고 연인이 가도 좋고 친구끼리 가도 좋고요.

바싹불고기 맛집

1960년대부터 역사를 지켜오는 바싹불고기 맛집.국물이 자작한 불고기에 익숙해져있다면 신선한 식감.국내산 육우를 사용하며 겉은 불맛이나지만 나름 육즙이 살아있어 밥 한공기를 금방 비울 수 있습니다.

방문기

예전에는 용산역전에 있던 불고기집입니다. 지금은 마포구로 옮겨 새 건물에서 영업 중인 한식집입니다. 비교적 정갈하고 바싹 구운 불고기를 옛 유기 접시에 담아 나오는 것이 기억납니다.

가성비 높은 한식 안주

4대에 걸쳐 8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역전회관은 다양한 세트 메뉴를 제공하는데, 가성비 높은 한식 안주와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가장 유명한 것은 바싹불고기인데, 선지해장국도 일품입니다.

정보

가격대

US$9,000 - US$35,000

요리

바베큐, 아시아 요리, 한국, 그릴, 건강식

식사 시간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길 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