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주 맛있는 스시

시내 최고의 초밥이에요. 이 호텔에 머무르면서 비즈니스 런치를 먹었어요. 손님 앞에서 요리하고 있는 셰프를 보는 건 아주 기분 좋고 새로운 기분이 들어요. 녹차도 함께 드시면 좋아요. 손님이 많으니 예약 하시는 게 좋아요. 서비스 좋고, 웨이트리스들이 항상 손님을 도와줍니다.

훌륭하더군요.

호텔 전체적 분위기에 비하여 일식당은 잘 꾸며 져 있었어요. 특히 스시는 일본의 왠만한 식당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더군요. 그러나 가격은 좀...

서울에서 두 번째로 맛있는 일본식 초밥 레스토랑

초밥이 코스로 나오는데, 아주 맛있어요. 일본에 있는 미셸린 평가회사가 별을 준 정통 일식 레스토랑하고 비교할 수는 없지만 서양 어디에 있는 레스토랑과 비교해도 좋은 편입니다. 아주 청결해요. 보통 예약이 필요합니다. 한국에서 제일 좋은 일본식 초밥 식당으로 스시 효에 한 표 던져요..

최고의 스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마카세 디너를 먹었습니다.가격은 정말 사악하지만 그 맛은 일품이었습니다.스타터로 먹은 전복은 내가 지금까지 경험한 전복이 얼마나 제대로된 전복이 아니었는지를 실감하게 하였고 심지어 야채와 미소된장까지 세심한 부분하나하나 최고의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쉽기도하고 그립기도하고

두번째방문입니다. 가격때문에 특별한 날에만 가는 편입니다. 이번엔 홀에서 진행했는데 스시가 많이 말라서 오더라구요.이전보다 volume감도 좀 떨어지고한사람당 20만원이 넘는데도 main 요리가 그렇다면 실망스럽겠죠.더할나위 없는 분위기와 서비스는 여전했습니다. 다만 view는 창가지만 좀...분발해주숑~

만족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무척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디너로 방문해서 가격은 착하지 않았고 가성비가 탁월한 것은 아니지만... 어른들과 식사할 일 있을 때 안전한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딱 지불한 만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정갈하고 멋진 스시.

지난 달 이진욱 쉐프님께 스시 오마카세 굉장히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제 뵙지 못한다니 참 아쉽구요. 비용이 아깝지 않은 곳이에요.

생일때 갔던 스시조

지금의 와이프와 사귈때 제 첫 생일에 데려간 곳이었습니다. 세트 메뉴를 먹었었는데...참.....횟집에서 먹던 회와 다르더군요..정말 맛있었는데 그 중 일미는 맑은 생선탕이었는데...평생에 그렇게 맛있는 생선탕은 처음이었습니다....둘이 합쳐 약 40만원이 나왔는데..결혼 이후에는 못가죠 ㅎㅎㅎ 비싸다 보니...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너무 비싸요 단품말고 오마카세드세요

너무 비싸요 단품말고 오마카세드세요. 스시도 신선하긴 했지만 한접시에 14만원 정도 주고 먹긴 응?? 이런 느낌이었고 밤 아이스크림은 정말 밤 크기로 나오니 놀라지마세요.

대한 민국 최고 서비스

깔끔한 인테리어의 레스토랑 그 유명한 히노키 스시바에 앉아 지금은 그만두신 이진욱 쉐프님에게 요리를 청했다. 최상급 스시야 답게 모든 네타는 신선하고 각각의 특성에 맞게 스시를 쥐어 주셨다 샤리는 본점인 큐베이 보다 더 낫다고 생각된다. 서비스는 두배 더 좋다. 가격이 만만치 않았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직접 엘레베이터까지 나와주신 이진욱 쉐프님께 감사드린다.

정말 맛있어요!

가격은 비쌉니다. 저랑 친구는 1인당 213,000원 짜리 스시 코스로 카운터 석에서 먹었는데요. 높은 가격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어떤 스시보다 맛있었어요! 쉐프님도 이것저것 친절히 많이 알려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어요!

대한민국 최고의 일식당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생각되는 일식당입니다. 일본에서 먹어본 스시나 붓카케우동 니혼슈등 수준이 상당히 높습니다. 가격은 일본에 비해는 비싸지만 대한민국내에서는 이정도 수준이라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더불어 직원들 마인드가 너무 좋습니다.

기본적인 스시 맛에 충실한 곳

워낙 일본에 비해서 스시 장인들의 수가 부족해서 자칫 잘못하면 먹기도 힘든 스시를 맛있다고 하고다니는 경우가 (특히 강남 쪽에 위치가 좋고 본인에게 서비스를 잘 해준다는 이유 하나로) 있는데 여기는 스시의 기본적인 맛이 어떤지를 알게 해주는 곳입니다. 기본적이라고해서 흔히 쉽게 생각하실지도 모르시겠지만 일본에서는 최소한 5~10년의 수련을 밟아야 스시 장인이라고 인정 받습니다. 여기도 동경 긴자에 스시 큐베이와 연결을 해서 수련을 시켰는지 가끔 갈라디너를 하는데 그런 영향도 있을 듯 합니다. 아이들이나 스시를 처음 먹는 사람을 데리고 스시의 맛이 이런거라고 오리엔테이션을 잡기에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맛있었어요.

Weekend course에 샤브샤브가 있는 메뉴를 주문했는데 샤브샤브 국물도 넘 달지않고 사시미(특히 생새우), 모나카 아이스크림 모듀 맛있었어요. 주말특선에 나오는 스시는 사실 특색있는 것들은 아니라 걍 그랬지만 6피스정도 나오는 스시 중에 장어와 도로는 맛있었어요

최고의 오마카세

일년에 한번씩은 꼭 가려고 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일식당이에요 오마카세로 주로 먹는 편인데,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후식으로 나오는 모나카가 너무 맛있구요 서비스도 좋습니다.

맛과 서비스가 역시 국내 최고

사람들이 추천하여 가봤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뒤에 서서 친절하게 도와주는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가 감동이더군요. 스시는 뭐, 말할 것도 없고 중간에 나오는 찜요리도 수준급이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볼 생각입니다. :)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만 그랬는지 담당 쉐프도 얼굴이 굳어있고 먹는데 눈치가 보일 정도였습니다. 적쟎은 가격인데 좀 아쉬웠습니다. 오마카세 마지막에 부족한 게 있는지 여쭤볼만도 한데 전혀 없어 당황했습니다. 이 가격이면 다른 곳을 추천합니다. 메리어트 플래티늄회원이라 20프로 할인받아 위안이 되었습니다.

어르신들 모시고 가기 좋은 곳

음식이 정갈하며 맛이 깊습니다. 언제가도 기본 이상은 할 수 있는 곳이라 신뢰도도 높습니다. 하나 하나 정성이 느껴지고 무엇보다 직원들의 절제되었지만 섬세한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다만 다른 호텔 일식당들에 비해 가격대가 좀 높다고 느껴집니다.

고급스러운 오마카세

맛있고, 친절하고, 분위기 좋다. 고급이다.가격은 세지만 최소한 2시간 이상 동안 훌륭한 맛을 느끼고, 극진한 대접을 받으며, 분위기에 취할수 있다. 고급스러운 플레이팅과 내부 인테리어, 그릇에 시각적인 즐거움도 한몫한다.

스시조 최고

항상 방문할때마다 맛에 감탄하고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와 전문성에 감탄하고 갑니다. 한국최고의 식당이라는 타이틀이 괜히 붙는게 아닌것같습니다.조선호텔 직원분들은 정말 타호텔과 비교불가인듯합니다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스시, 아시아 요리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특징

예약, 좌석, 휠체어 이용 가능,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중구 소공동 87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