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브샤브 땡길 때 꼭 한번 가보세요!

샤브샤브 맛도 굉장히 괜찮고 샐러드바에서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다른 음식들도 맛이 괜찮아서 참 좋아요.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같이 갔던 친구들도 다들 맛있게 배불리 먹고 식구들 생각하더라구요.가격도 이렇게 무한리필인데 나쁘지 않으니, 가족들 다 같이 와서 외식하기에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바르미 샤브샤브 맛있어요.

바르미 샤브샤브는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가성비 괜찮은 샤브샤브집이라고 생각해요. 매장도 쾌적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불고기와 닭튀김도 먹을 수 있어요. 샤브샤브 국물육수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육수도 리필할 수 있고 일행들과 맛있게 먹어서 추천해요.

육수가 매워요,

육수가 매워서 그냥 끓인 물로 부탁해서 샤브샤브를 먹습니다. 샐러드바는 종류도 많고 빙수도 밀크빙수라 정말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디큐브에서 가성비 괜찮은 곳

처음 디큐브가 개장했을때부터 인기 많았던 곳으로 현재도 많다. 개장했을때부터 지금까지 자주 애용했지만 샐러드바에 양질의 변화를 주려 노력하는 점이 좋았다. 디큐브에서 가족식사를 할때 추천할만하다. 단, 인기가 너무 많아 예약이 절대 안됨. 분리된 룸을 가고 싶으면 그 자리가 날때까지 기다려야 하거나, 오픈 직후를 노리는게 좋다

사람이 많아요

식사시간에는 주말은 물론이고 평일 저녁에도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해요. 식사시간도 정해져 있어서 천천히 즐기고 싶은 분들은 불편할 수 있어요. 맛은 깔끔하고 육수는 빨간 매콤 육수에요. 샐러드 바도 가짓수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즉석 요리(삼겹살이나 치킨 등)도 있고요.

가격대비 만족

비오는날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은 많았어요 웨이팅 30분정도 있었습니다. 샤브샤브가 메인이고 중간에 부페로 간단한 음식들 있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맛있어요

샤브샤브를 워낙 좋아해서 방문했는데 샤브샤브도 맛있지만 뷔페 음식도 깔끔하고 맛이 좋았어요. 채소들도 신선하고 매장도 깔끔했어요.

바르미 샤브샤브는 체인점인데요 믿고갑니다

사실 샤브샤브보더 다른 걸 더 많이 먹고 오는 것 같아요. 뷔페가 잘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고기가 더 싱싱했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샤브샤브 뷔페 체인

고기는 주문하고 채소, 육수 등을 뷔페처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주말엔 대기시간이 길 정도로 사람이 많아요.

가성비는 정말 좋네요

가성비갑 샤브집입니다~~기본이 12900원인데 사이드메뉴로 삼겹살 닭튀김 샐러드 잡채 많아요 좌석도 많은데 평일 대기도 있네요~~

정보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5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