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o So

이 레스토랑은 다이닝바에 더 가깝습니다.레스토랑의 주변에는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에서인지 외국인들이 자주 이용합니다.음식은 주로 이탈리안 음식이고, 가격은 약간 비싼 편입니다.만약, 이 지역 주변에서 머물고 있으며 비트있는 음악을 틀어주고, 화덕에서 직접 구운 이탈리안 피자가 메뉴에 있는 레스토랑을 찾고 있다면 가 볼만 합니다.그러나 만약 가격대비 맛도 좋고 음식의 양도 많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원한다면 이곳은 결코 추천하지 않습니다.음식점보다는 가볍게 와인이나 맥주를 즐기는 바에 더 알맞습니다.

광화문 살바토레 앤 바

오랜만에 한국을 찾은 지인을 만나 점심부페 먹으러 갔었어요. 음식도 다양하고 이탈리안 요리를 좋아한다면 꽤 괜찮은 점심을 먹을 수 있어요. 처음부터 후식까지 정말 여유롭고 만족한 점심이었어요.

추천드림.

유명한 식당인 만큼 맛있습니다. 근처 지역은 배달도 됩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 값을 합니다.

맛있습니다..서비스만 조금 아쉽지만

홍대 쪽 맛나다는 스파게티, 파스타, 피자 집 많이 가봤지만 그쪽과 비교해도 확실히 맛이 있어요. 샐러드도, 피자도, 스파게티도 강추입니다. 피클 유료라는 것이 조금 아쉽지요. 그리고 제가 간 날 유난히 손님이 많았는데 종업원들이 얼마나 정신이 없었는지 사방에서 음료 쏟고 그릇 깨뜨리고 어수선해서...제 다리에도 옆 테이블 치우시다 깨트린 음료가 흘렀는데 그냥 매니저님이 큰 목소리로 "죄송합니다"라고 한번 외치고 끝이었습니다. 일행들도 다들 음식은 너무 좋은데 뭔가 집중이 안 되는 어수선한 서빙과 여기저기에서 쏟아지는 실수들..그게 좀 아쉬었어요. 저는 처음, 일행들은 여러 번 온 사람들이었구요.

분위기 있는 곳!

주말 저녁에 먹으러 갔네요!분위기 있는곳이라 연인이나 여자분들이 많았던 것 같네요.음식들은 정말 맛있었지만 양이 적었어요ㅋㅋㅋ 그래서 계속 시켜먹게된다는..전반적인 음식들은 정말 괜찮았네요! 분위기도 좋았어요!!

3대피자집 중 최고!

서머셋호텔 1층에 자리잡고 있어서 주차가 편함. 3시간 무료.무엇보다 음식이 정말 맛있음. 좋은 재료는 기본이고, 그 재료의 맛을 최상으로 끌어내는 방법을 아는것 같음. 파스타, 피자 무엇하나 맛없는게 없음. 단, 피클을 돈주고 먹어야는데 맛이 너무 강해서 별로임.

자주 찾게되는 이탈리안 음식점

일단 날 좋을 때 테라스에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낮에나 저녁에나 분위기 내기 좋고 무엇보다 음식이 훌륭하다는 표현이 맞는 레스토랑이에요살라미 핏자 좀 짜지만 최고구요. 라자냐같은 파스타종류는 양 적은 저에게도 무지 아쉬운 양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맛있어서 용서되는 집

서울 최고 피자

2015년 가을에 방문했습니다.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는데 작은 정원이 있어서 가을볕을 즐기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아기도 식사 후에 걸어다니며 즐거워하더군요.음식도 좋습니다. 피자와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토마토 소스가 적당한 간에 적당한 산미가 있어서 치즈의 맛을 잘 받쳐줍니다. 파스타도 훌륭하지만 피자가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평일 점심에는 부페도 하는데 아무래도 단품 주문보다는 맛이 조금 떨어집니다. 많은 음식을 해서 그런 듯...

제대로 된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

이 식당은 일본 체인을 매일유업에서 들여온 곳 입니다.퀄리티가 잘 유지되고 있으며, 피자 만큼은 서울 시내에서 그 어느곳과 비교해도 좋은 정도 입니다. 다만, 이 지점의 경우 신사동 지점에 비해 아쉬운 점이 호텔에 입점한 특성상, 진짜 장작을 사용하는 화덕을 사용할 수 없어서 가스 화덕으로 피자를 굽는다는 점 입니다.그리고 해산물 링귀니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이탈리안 음식답게 간으로 액센트를 잘 주고 있으며, 해산물을 선도가 좋아서 신선한 맛을 보여 줍니다.

모임하기좋은곳

저녁과 술을 먹으러 두번정도 들른 살바토레키친입니다. 뷔페는 아직 이용해본적은 없구요. 이주변이 저녁 9시가 넘으면 거의 문을 닫아서 갈만한곳이 별로 없는 와중에 유일하게 오픈해 있는 곳이랄까요.. 가격대는 조금 높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매우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식사류도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예요.. 정통이태리 느낌이고 양은 적은편입니다.

음식, 분위기 다 굿굿

서머셋 팰리스 호텔 1층이라서 찾기가 매우 쉽다. 피자1 파스타 1 주문해서 먹었는데 2인 식사로 딱 좋다. 저녁 먹으러 방문했는데 분위기가 맛에 한몫한다.

좋은 비주얼 하지만 기대가 컸다. (런치 뷔페)

우연히 조계사에 갔다가 후문에 폴 바셋을 발견. 풍경이 그럴 듯.옆에 보니 더 키친. 완전 외국같고 비주얼 좋음. 담주에 예약하고 잔뜩 기대하고 갔다. 예약 안하면 자리 없다는 글을 보고.나쁘지 않음. 하지만 딱 이거다 싶은 음식은 없다.기대가 너무 컸다. 음료쪽. 특히 폴바셋을 하는 매일에서 하는데... 커피가 꽝.실망.

인기 많은 런치뷔페

가격이 점점 올라서 아쉽지만 런치뷔페가 인기가 많습니다. 날이 좋은 날 테라스에서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면 도심 한복판에서 푸르른 여유를 느낄 수가 있어요.

맛있었던 와인과 피자 파스타

어제 저녁에 갔는데 여기는 예약이 필수인 곳이죠. 운좋게 예약이 취소되어서 앉을 수 있었어요. 와인은 소비뇽 블랑이 맛있었고 피자 토마토파스타 다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랑 해산물도 시켰는데 그건 조금 쏘쏘였구요. 해산물에 조개에서 자꾸 모래가 ;;; 하지만 종로에서 유럽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곳이었어요~ 여긴 런치뷔페가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 들었어요. 담에 런치때도 가 보려고 합니다.

런치 굿

런치 좋아요. 가볍게 지인들과 먹기에 좋아요. 날씨 좋으면 테라스에 앉아서 먹어도 좋아요. 가격도 부담없고, 개인적으로 압구정보다 여기가 더 좋아요

인사동에서 피자 파스타 급 생각날 때 가는 곳

가지요리가 가장 맛있고 피자는 먹고 나면 점점 더 배불러옵니다. 정원 보면서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다만 음식이 전반적으로 짠 편입니다. 안짜게 해달라고 미리 요청했는데도 해산물이 들어가 그런지 오일파스타는 짜더군요.

피자맛집

가격대는 좀 잇지만 그정도 값을 하는 피자 맛집 진짜 맛잇게 화덕피자를 먹은 기분 주차도 가능하고 서비스도 친절하고 피자가 맛잇다

여기 너무 좋아해요

테라스가 있어서 날씨만 좋으면 밖에 나가서 먹기가 아주 좋아요. 물론 피자도 맛있고요. 점심시간 뷔페도 이용할만 합니다. 가고 또 가는 집 중 하나에요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피자, 유럽 요리, 바, 펍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특징

테이크아웃, 예약, 야외석, 좌석,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유아용 의자 있음, 휠체어 이용 가능

주소

서울 율곡로2길 7 서머셋 팰리스 서울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