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함없는 맛 포도식당

친절하고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직원들그리고, 무엇보다 도 숯불돼지갈비는 언제나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된장찌게 와 함께 먹는 숯불돼지갈비 정말 꿀맛이다가족단위 그리고 외국인친구랑 가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압구정동에서는 최고의 맛 집이다.

쌈밥정식

원래는 참숯고기집인데 점심에 가서 쌈밥정식을 먹었어요. 쌈야채와 고추가 엄청 싱싱했어요. 돼지갈비 소불고기 제육볶음중에 선택할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돼지갈비 맛있었습니다. 쌈장도 직접 만든것 같은데 맛있었구요.

포도식당~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양념은 잘 배어 맛있었구요~ 양념보다 오리지널이 더 맛있었어요~

돼지갈비 괜찮아요

압구정역 나와서 안쪽에 있는 괜찮은 고깃집입니다. 돼지갈비 먹었는데 초벌구이해서 나오니 연기도 덜나서 좋았어요. 나머지음식도 괜찮았어요.

맛있습니다

매장도 깔끔하고 응대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고기양념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었구요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만족스러웠어요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바베큐

식사 시간

저녁식사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704 일신빌딩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