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한 순대국

가게에 사람이 너무 많아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다. 가게에서 먹는 것보다는 맛이 떨어지겠지만, 깔끔한 스타일의 순대국이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순대실록

예전에 케이블TV에서 나왔던 순대스테이크를 먹으러갔습니다...순대를 진짜로 스테이크처럼 구워주더라구요....칼로 잘 썰어서 먹었습니다......티비에서 보던것처럼 정말 맛있게생겼더라구요...그래서 친구랑 얘기도 거의안하고 다먹었네요...순대국도 하나먹었는데..내용물도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슌대국 하고 같은 집이었나.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부드럽게 들어오는 순대가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순대국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이 집 순대철판볶음이 압권

무더운 여름 땀 뻘뻘흘리며 찾아갔어요대학로에서 너무 잘 알려진 집이라찾기 어렵진 않았죠. 가자마자 맥주 원샷주변을 살펴보니 순대철판볶음 많이 드셔요.순대스테이크도 있어 재밌는데 전 볶음으로 주문양념이 질리지 않고 중독성 있어요.순대도 실해서 좋았던..살포시 추천합니다.

실속있는 순댓국을 접하다

다른데서 순댓국을 주문할 때면 순대는 빼고 고기만 넣어서 조리해 달라고 했었는데...이집은 그럴 필요가 없어졌다. 흔한 당면순대가 아니기 때문이다. 순대의 잘린면을 유심히 보면 뭔가 꽉 차있고 실속있는 느낌이 든다.이집에 와보고 난 뒤 순댓국에도 품격이 있음을 알았다.

순대전골 존맛!!

추운날 따듯한게 생각나 우연히 들러서 전골에 소주한잔!! 했는데 환상적인 맛입니다. 올겨울 다른것도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대학로 순대실록

우리 가족은 순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순대실록 순대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특히 순대 철판 볶음 그리고 순대스테이크가 맛있었습니다.

기대보단 별로

순대 스테이크(구이)와 순대국을 먹었는데 너무 기대했는지 그냥 그랬어요. 홀이 넓은데 매우 바빠보였고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24시간 순대맛집

이집에서는 순대국을 먹었는 데, 국물이 다른 곳보다 맑은 색깔이면서 고기의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같이 주문한 순대스테이크도 소세지 느낌이 좀 강하긴 했지만 새로운 음식을 먹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 밑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고 괜찮은 순대집이에요.

순대실록

보통 순대집보다는 세련된 느낌였어요~ 순대국밥도 맛있지맘 순대스테이크는 독특!! 마치 소세지가 나온 것 같았어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가게가 깔끔하고 아주 넓어요. 순대국과 철판볶음 먹었는데 뭔가 느낌이 조미료 안 넣은 맛이에요 ㅋㅋ 전 깔끔한 맛이라 좋았습니다!

세번째 방문!

순대 스테이크가 유명하다 해서 갔는데 순댓국도 맛있어요! 옆 테이블에서 먹는 볶음도 맛있어 보여 다음방문에 볶음도 먹었네요 ㅎㅎ 주차도 가능하고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대학로를 거닐다가 가계이름이 재미 있어서 들어간 순대실록 대학로 본점. 순대국밥 시켜서 먹었는데 국물이 진한게 괜찮더군요

고급진 순대요리

대학로에 있는 순대실록이에요. 순대를 이렇게 고급지고 새로운 요리로 업그레이드하다니 놀라웠어요. 순대스테이크는 고소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정보

특징

테이크아웃, 예약, 무료 와이파이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