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비스도 맛도 분위기도 최고

커플모임을 여기서 하자고 추천했는데 엄청 칭찬받았어요 맛있고 분위기도 좋다고요 두번째 방문인데 올때마다 감동받고 갑니다

분위기 엄청 좋아요

큰 부지에 정말 분위기 좋게 건물을 지어 뒀습니다 거대한 태권 브이도 멋있구요하지만 음식맛이 기대보다 실망스러워 넘 아쉽습니다. 아주 꽝은 아닌데 그가격이면 하이앤드 급의 맛이어야 하는데.... 맛이 많이 아쉬웠어요 하지만 분위기는 정말 좋아요

넓고 깨끗한 건물에서 맛있는 스테이크와 맥주에 곁들일 음식이 인상적인 곳

넓은 주차장, 깨끗한 건물과 스테이크, 가지요리, 맥주와 곁들일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기념일이어서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지만 넓은 만큼 복잡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밖에 커피를 한잔 할 수 있는 카페도 함께 있습니다.

크고 넓고 좋아요

강동 한강변에 있는 브이센터 내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태권브이가 엄청 크네요. BBQ메뉴 위주로 있는데 바베큐플래터 괜찮았습니다.

좀 비싸요

레스토랑하고 카페가 같이 있습니다. 가격이 무난하지는 않아요. 그것에 비해서 맛은 또 평범하네요. 태권브이 전시관 때문에 오게 되네요.

정보

요리

그릴

주소

서울 강동구 아리수로61길 105 Gangdongg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