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기가 정원 순두부 본전

맛있습니다. 몇십년을 먹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굴순두를 다시 먹고 싶은데...갈 수 있는 기회가 없군요...안간지도 오래되었고.....하다 보니....예전 사장님에서 큰아드님으로 바뀌신지도 아주 오래되었는데...한번 가보겠습니다.

매콤한 순두부 맛집

서소문 먹자골목 안에 있는 순두부 맛집입니다.굴순두부, 고기순두부 등 다양한 순두부 요리가 있는데 7-8000원 정도로 즐길 수 있습니다.약간 달달한 고추장 맛이 일품이고, 저는 주로 굴순두부로 먹었네요

맛있어요

근래 먹어본 순두부중가장 맛있었요순두부 치고 가격이 좀 나간다고밑반찬도 김치랑 깻잎무침 끝계란도 따로 주문 해야하고 가격은 비싸네요맛은 있어요

세월의 맛이 있는 순두부

이곳은 서소문교회앞쪽 골목에 있다가 최근 재개발의 여파에 부득이 옛 난다랑 까페터에 이전 개업한 순두부음식 전문식당이다. 해물, 소고기 등 다양한 순두부 찌게가 판매되고 있으며 저녁에는 막걸리도 판매한다인근의 모 국수집과 비교한다면 친절도가 훨씬 높다.

기본 순두부 찌개 맛있어요!

회사 근처라 종종 갑니다. 메뉴 다 깔끔하고 맛있구요. 이번에 건물 공사 때문에 새로 오픈했는데 더 넓고 좋아요. 저는 해물은 싫어해서 굴순부 안먹는데 다들 이거 맛있게 드시네요.

정보

주소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