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메뉴 맛있어요

겨울메뉴는 살짝 실망이어서 한동안 안가다가 이번에 갔을땐 메뉴들이 많이 바뀌고 다들 맛있었어요식혜는 경상도식 단술맛인데 아주 좋았구요함흥냉면은 언제나 맛있습니다시즌마다 조금씩 음식질이 바뀌는것만 잘 조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름 특별메뉴가 하이라이트 였어요!

다른 한식뷔페들에 비해서 음식 퀄리티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특히 여름특별메뉴들이 맛이 좋더라구요. 가격대비 강추천드립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점심식사

미국에서 가족분이 오셔서어른들과 점심 식사를 했다.샐러드바에 곤드레밥을 추가하여 먹었는데 기존의 다른 부페스타일의 레스토랑보다 한식 메뉴가 많고 맛있었다.샐러드부터 밥, 냉면, 빙수, 스낵까지함께 간 부모님도 만족하고 모두가 맛있게 먹은 점심^^또 방문해야지!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네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네요. 공휴일 저녁 메뉴를 먹었는데 메뉴도 정말 다양해졌고 눈과 입이 즐거웠어요. 한식뷔페의 새로운 발견이네요

청량라 역사 안에 있습니다.

역사 안에 매장이 있으니 대로변에서 찾지 마세요.풀잎채는 웰빙 느낌의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건강한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것 같아 먹을 때 기분이 좋습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4 7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