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촌동or삼청동에갈때 꼭!

봉골레의 굵은 파스타와 깔죠네 먹었어요! so delicious! 가격은 15000~18000 대략 이구요 정량정도 되는것 같아요~!! 화덕에서 직접 구어나와 정말 맛있어요

맛으로 따지면 별 5개

공간이 협소한 단점이 있으나 맛으로 따지면 별 5개를 주지 아니할 수가 없습니다. 주차공간이 없는게 또 하나의 단점입니다.

최악의 피자집..

내가 가본 가장 최악의 식당.. 애기들이 어려서 집사람이 주차할 동안 먼저가서 자리잡고 주문해놓을까 해서 먼저 갔다가 X망신을 당하고 나왔네요.. 화장실 어디냐고 물었더니 무슨 거지 보듯 하며 몇명이냐고 묻더군요. 금방 식구들 올꺼다고 했더니 우리 식당은 화장실 .... 이러면서 말끝을 흐리는데 참 어이가 없어서 화장실 인심도 그리 박한데 다른건 볼것도 없다고 봅니다. 너무 기분 나빠서 서촌 탐방이고 뭐고 다 집어치고 집으로 복귀했네요. 대장장이화덕피자 덕분에 주말 제대로 망쳤네요..

북촌에 떠오른 맛집

대장장이라는 말이 와닫게 철제느낌이 많아요 주말에 가면 사람 많습니다. 둘이가서 피자 1개 스파게티 하나 시켰는데 양이 많았어요 맥주랑 같이먹기 좋아요

대장장이 화덕피자

대장장이 화덕피자북촌 대장장이 화덕피자피자, 파스타 맛나요비오는날 맛나네요피맥, 파스타 맛있구요클래식음악이 나와요

분위기있는 집

북촌 올라가는 길에 있는 피자집이에요. 한옥집을 개조한 거라 분위기는 좋은데 매장에 비해 좀 붐볐어요. 맛은 좋은데 가격대가 좀 있네요.

정보

요리

피자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4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