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제버거 인기식당

수제버거 인기식당으로 사람들이 줄서서 먹길래 한번 먹어봤어요전 그냥그냥 평범했는데 확실히 패스트푸드체인점보단 맛잇어요

맛있음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먹으러 가는 듯. 치즈스커트도 맛있지만 고기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빅피쉬도 맛있음.

궁극의 미국맛

고메이494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치즈 프라이즈!!! 스트레스 받을 때 한번씩 가서 고칼로리를 섭취해 주면 모든 것이 용서가 되는 기분이 드는 곳이다. 육즙이 흐르는 두꺼운 패티와 신선한 채소가 들어간 햄버거는 궁극의 미국맛.

쉑쉑버거 보다 맛있는 브루클린버거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가로길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최근 오픈한 쉑쉑버거 못지 않은 맛있는 버거를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매장의 버거인 뉴멕시코를 아주 좋아하는데 일반적으로 느낄 수 없는 제대로된 버거 맛입니다.

강추하는 버거

리치한 맛의 수제버거를 좋아한다면 꼭 드셔보세요. 사람에 따라 좀 느끼하다는 평도 있는 것 같은데 저에겐 굉장히 잘맞음..

맛있는 버거

치즈스커트버거 예쁘고 맛있다 감자튀김도 맛있고 버거가 정말 맛있음 깨가 많이 뿌려진 빵도 맛닜다

미국맛

정말 맛있어요 ㅠㅜㅜ여기 햄버거 먹고 정말 매일 먹고싶어요24시 하니까 근처 사시는 분들은 정말 부러우어ㅛ

갓 쓴 미국아재 느낌의 미국버거, 맛은 짜요.

인테리어는 상당히 이국적이고, 미쿡 영화에서 보던 그런 느낌 납니다. 분위기는 웬디스 느낌하고 비슷하달까요? 1970년대쯤의 그림들이 눈길을 끕니다. 일단, 영화에서 보던 그런 사이즈는 아닙니다. 사이즈는 한국 버거 사이즈랑 비슷합니다. 수제버거의 특성(사실 기계로 만드는 버거가 얼마나 있는지 모르겠으나...) 상, 압축이 안되어 있어 거대한 탑처럼 높아 보이죠. 이걸 들고 먹을까 칼로 잘라 먹을까 고민될 때는 수저세트에 있는 그림을 참고하세요(두손을 이용해서, 와구와구~~).이거 먹다간 만 칼로리는 그냥 돌파할 것 같은 기름진 비주얼이고요. 한국의 단짠 버거와 달리 그냥 짭니다. 와이프와 아이와 함께 갔는데, 아차 싶을 정도로 염도가 높은 것 같았습니다. 직원 친절도는 근래 봤던 식당 중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손님이 밀려 대기가 많은 시간이었지만, 계속 배려해 주고, 요청한 서비스에 즉각적 반응해 주었습니다.

글쎄요

인테리어는 너무 이쁘고 미국 다이닝식당처럼 잘꾸몄는데 맛은 너무 아쉬웠어요 빵이 딱딱하고 질겨요 칠리 프라이는 괜찮아요

패티가 대박! 인테리어 예뻐요

후배 추천으로 외근갔다가 먹었는데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버거가 짱맛점심때쯤 피크타임에 가면 많이 기다려야하구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맛있게 잘 먹었네요. 육즙이 풍부하고 전체적인 조화가 좋았어요! 튀김은 감자보다 고구마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정보

주소

서울 압구정로 3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