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지 느낌 물씬나는 음식점.

위치는 역에서 가까움.들어가자마자 인도, 네팔 현지 느낌이 물씬 났음.뭐가 맛있는지 몰라서 여러개 다양하게 시켰는데 하나도 실패하지 않고 음식이 다 맛있었음.직원분도 친절.

맛있어요

새로운 나라의새로운맛을 먹어보고싶고수요미식회에 나와서 가보았더니제 입맛엔 딱이였네요역에서도 가깝고 한번쯤 가보기좋을거같아요

맛있어요

딱 봤을 땐 양이 적어보였으나 먹다보니역시 많았어요난도 맛있고 카레도 맛있고 라씨도 맛있고유명한 이유가 있는거 같았어요가게도 크고 자리도 넓고 좋으네요

현지 스타일 레스토랑

현지식 카레와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한국인에겐 좀 맞지 않는 향신료가 들어가 있어서 향신료에 민감한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인도커리의 맛

친구들과 점심식사 겸 방문하였습니다. * 위치 : 영등포역 먹자골목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먹자골목의 메인도로가 아니라서, 지도 확인하시고 가는 편이 좋겠습니다.* 맛 : 정말 인도커리의 맛입니다. 커리도 맛있고, 난, 탄두리치킨과 같은 이국적인 음식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향신료가 강해서 먹지 못할 정도는 아니고, 적당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질 정도였습니다.

정보

요리

인도 요리, 아시아 요리, 네팔

특징

예약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38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