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짜장면은 절대 시키지 마세요.

명동중심부에 있는 몇안되는 분식집이라 언제나 붐빕니다. 세심한 서비스는 기대하지 마시구요.일단 메뉴가 매우 다양한게 특징이예요. 짜장면도 있습니다.외국인 관광객이 많은곳이라 메뉴도 외국어로 되어있고 중국인 직원도 있습니다.그런데 메뉴중 짜장면을 하나 시켜보았는데 정말 실망적이었습니다.아무런 짜장면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비쥬얼만 짜장면이고 그냥 그 어떤 무언가로 덮힌 불어터진 국수였습니다.함께 시킨 라볶이는 그냥 저냥 괜찮았습니다.

사람 진짜 많아요

사람이 일단 정말 너무 많습니다가게도 작은데 다닥다닥 붙어서 밥먹어요 ㅋㅋ 맛은 가격에 비해 괜찮습니다. 김밥은 커서 좋아요

아침 일찍 여는 김밥집

아침 8시에도 식사가 가능한 김밥집. 프리미엄 김밥집인 줄 알았는데 그정도로 맛있진 않다. 라면 맛도 평범. 주먹밥이 좀 비싼데(2500원) 그 만큼 양이 많다. 공기밥을 가득채워서 줌. 가볍게 먹는 주먹밥의 정체성에서 멀어진 느낌이다. 소고기 주먹밥은 좀 느끼하다.

분식집!!!

요즘 분식이 땡겨서 ^^명동에 있는 몇안되는 분식집입니다라뽁이 매니아인 제가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ㅎㅎㅎ김밥은 양이 꽤 되는거 같고요라뽁이는 그럭저럭 맛났습니다.친구랑 간단하게 식사 해결했습니다.남자 사장님 같으신분이 친절했어요 손님이 많이 않아서 그랬는지도 ㅎㅎㅎ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중구 명동7길 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