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정말 어메이징 합니다. 수제 맥주를 좋아하시면 꼭 가보세요..다양한 수제 맥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벌써 소문이 나서 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천원짜리 맥주부터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안주도 있는데 저는 안먹어 봤습니다.

수제맥주 애호가들의 필수 방문지

이미 많이 알려진 탓인지 금요일 오후 6시반쯤 방문하니 이미 만석, 30여분의 대기 이후 입장한 공간은 약간은 소란스럽지만 적당히 어두우면서 캐주얼한 분위기이다. 직접 만드는 수제맥주와 국내외 부르어리들의 게스트탭을 포함 수십종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가격대도 4,900원부터 만원 이상까지 다양하고 맛도 그만큼 다양하여 취향것 즐길 수 있을듯. 최근 메뉴 리뉴얼이 되었다고 하는데, 기존보다는 조금더 식사메뉴 위주로 바뀐듯 하다. 이베리코 스테이크가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흔히 맛보기 어려우니 추천.

강북에 몇 안되는 수제맥주 맛집

성수동에 위치한 수제맥주집초등학교 바로 옆에 옛공장 같은 분위기의 수제맥주집입니다맥주탭이 여러가지가 있어 다양한 맥주를 맛 볼 수 있으며저는 싸우어쪽을 추천합니다

확장해서 좋네요

바로 옆에 확장해서 대기가 거의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날이 갈수록 점점 더워지니 션한 맥주가 간절합니다..션한 수제 맥주 참 좋습니다..

성수동 맛있는 맥주 그리고 분위기 :-)

맥주가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서 마시니 맛도 비교하면서 즐겁게 먹었습니다 ~! 분위기도 좋고 가볍게 맥주마시기 넘 좋았습니다. 성수동엔 카페만 갔었는데 맥주도 굿입니다 :)

천원 맥주 판다고~~

수제맥주 천원 행사한다고 하더라구요직장 사람들이 하도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가봐야지가봐야지 했습니다수제 맥주 한 잔 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행사 자주 하면 좋셌오요

다양한 수제맥주

다양하고 재밌는 이름의 수제맥주를 만날 수 있음. 손님이 많은 편이라 북적북적하고 어수선할 수 있지만 나름대로 그 분위기가 좋음. 식사 후 간단히 맥주만 마시러 방문해도 좋은 곳. 위치는 뚝섬역과 성수역 사이 경동초등학교 바로 근처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최악의 플레이스

직원들은 불친절하기 짝이 없고,분위기도 어수선 엉망.맥주맛 하나 보고 가려면 갈만하지만그 정도는 다른 곳도 많을듯.왜 유명한지, 어째서 블루리본인지 모르겠다.

좋네요

맥주 행사해서 가ㅆ음한잔하러 가고 좋음가까이 있고 직장에서 멀지 않아 굿너무 늦은 시간 말고 오픈 시간을 주로 이용함오래 있지는 않음

정보

요리

자가 맥주 판매pub, 펍

주소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