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천하는 자장면

정말 현지인들만 간다고 하는 「일품향」에 갔습니다.이곳의 자장면은, 매우 맛있고 싸고 유명합니다.양도 많아서, 보기와는 다르게 살짝 단맛으로 일본인의 입맛에도 맞을 것 같습니다.또 이것만 먹으러 가고 싶을 정도 입니다.자장면 4000원

탕수육이 맛있고 직원도 친절합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자주갑니다. 2층 전체층을 사용해서 매장이 넓은편이며,탕수육이 맛있고, 삼선짜장과 삼선짬뽕도 맛이 좋습니다. 근무직원들이 친절한 편이며연한색의 상의를 입고가면 앞치마를 알아서 챙겨주시거나 물잔이 비면 알아서 채워주시는 세세한 서비스가 좋은편입니다.홀에도 자리가 있지만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하기에도 적당합니다.첫번째주, 세번째주 일요일에 휴무이니 미리 체크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새우 요리 및 군만두

근처 중식집중 제일 무난합니다. 자리도 많구요. 새우 요리들 및 군만두가 맛이 있어 튀김요리에 강점을 둔 중식당입니다. 자리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점심 시간엔 대기가 꽤 깁니다.

맛있는 중국요리 전문점

명동 중앙우체국 옆골목으로들러가다 보면 이층에 위치해있습니다.자칫 간판을 못보고 지나칠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탕수육과 잠뽕이 특히 맛잇는 편입니다.내부는 두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생각보다 넓은편이며단체 손님을위한 룸도 따로 있습니다.스탭들은 친절하고 신속한 편입니다.가끔 명동에 들리면 방문 하는 집입니다.

좋아요

주변에 다른 중국집 보다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습니다. 짬뽕이 괜찮구요. 탕수육도 좋습니다. 매장이 넓어서 좋아요~

사랑하는 명동의 작은 중국집

자리도 넓고 맛은 기본 이상은 합니다. 탕수육 작은거에 짬뽕을 늘 먹어요. 2층에 있고 굉장히 오래된 가게입니다. 요즘 같은 매운 혹은 체인류의 짬뽕이나 그런건 아니에요. 그러나 오래도록 퀼리티를 잘 유지하고 있는 좋은 가게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중구 명동2가 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