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뉴욕피자

친구의 강력추천으로 방문.미국에서 오신 사장님이 운영하는미국맛 피자집. 갈때매다 외국살암 꾀 있음.오픈한지 두달되었다는데 벌써 세번째ㅋ집에서 가까운곳에 뉴욕피자집이 생겨 사장님께 감사인사함 ㅋㅋ엿들은 바로는 매일아침 가게에서 밀가루반죽하고 삼일간 숙성해 피자를 만든다고 함.그래서 그런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해서 둘이 페퍼로니 18인치 도우끝까지 다 먹음.삼일에 한번 생각나는 슬라이스피자집:)갈릭 프렌치프라이도 짱!!

최고의 맛!

자주 시켜먹는 곳입니다.청담동 피자는 이곳이 제일 맛있어요!직접 방문해서 먹어도 좋지만배달도 가능하니 전 시켜먹는게 더 편하더라구요.친구들 왔을때 시켜주면 다들 좋아합니다. ^^

맛있는 피자!

매번 픽업 배달 다 해서 먹는곳. 친절하시고 맛있어서 좋아요. 다만 여름에 반반이 잘 안되서 아쉬웠어요. 프라이도 맛있어요!!

최고의 피자

아들이랑 둘이가서 치츠, 페페로니 피자 세트 먹었다. 치즈가 훌륭했고 도우가 쫄깃하고 고소했다. 기본기가 튼튼한 앞으로 자주 먹게 될 맛이었다.

피자 생각날때 자주방문합니다

주로 테이크 아웃해가시거나 배달 시키시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가게 크기는 좁아서 여러명이 가서 드시기는 좀 힘듭니다. 기본 피자부터 해서 피자들이 모두 훌륭하며, 개인적으로는 바질피자 가장 좋아합니다.

정보

가격대

US$4 - US$17

요리

피자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79길 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