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쉑쉑버거를 먹으러 !

가게 안으로 가니 줄이 엄청 길었다

그래도 금방금방 줄어들어 열심히 이것저것 주문했다

주문하면 이렇게 진동벨을 준다

진동벨이 울리면 픽업코너에서 픽업하면 끝-

이제 곧 나올 꺼같아 픽업매장앞에서 나오는 모습 사진찍을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여기 매장언니가 자기 찍어도 된다고 해서

한 장 찰칵ㅋㅋㅋㅋ

난 햄버거 찍을려고 했는데 그래도 다들 친절해서 재밌었다

지금 사진으로 보니 이 언니의 미소가 또 한 번 내 마음을 녹이는 것같다

우리나라에선 먼저 주문하고 자리를 잡아서 앉아서 기다리는데

여기는 음식까지 나오고 그 다음에 자리를 잡아야하는지

처음엔 못 들어갔다가 햄버거 받고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자리에 앉았다

미리 계획을 세워 여행을 안하다보니 유럽문화가 정말 많이 달라서

조금 불편했다

그래도 신기한 문화라며 또 새롭게 배우고.

Fries

원래 cheese fries 시킬려고 했는데

버거에도 치즈가 있고 또 배부를까봐 그냥 기본으로 주문했다

갓 튀겨나온 fries는 따뜻하고 굳굳 :)

나는 Shroom Burger (£5.25)

동생은 SmokeShack single (£ 7.00)

Shroom Burger

portobello mushroom가 한국으론 양송이버섯 !

버섯 하나가 튀겨졌는데 완벽히 하나이다!

먹으면서 우와.....이렇게 큰 버섯이 있구나하며 먹었다

진짜.완전.퍼펙트 맛있다

내가 좋아하는 버섯으로 햄버거라니....

우리나라에 있었음 맨날 사먹을 것이다ㅠㅠ

담엔 미국에 쉑쉑버거를 먹으러!!!! 가야지

SmokeShack single

동생은 야채를 안좋아해서 거의없는 걸 시켰다

와우 살 완전 찔 버거!!

그래서 그런지 맛은 장난아니다

맛있는건 살이찌지. ㅎㅏ..ㅎㅎ

그리고 쉑쉑버거의 명물

밀크쉐이크까지 !

이 날 날씨가 비도 오고 쌀쌀해서

밀크쉐이크먹고 너무 추웠지만ㅋㅋㅋㅋㅋ 꼭 함께 먹는게 최고라니

맞춰봐야지

+ 쉑쉑버거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친구가 정말 그림 그대로의 햄버거라고 감탄했었다

아무튼 비주얼 굳 맛도 굳굳

상호

쉑쉑버거 (Shake Shack Burger)

지역

영국 런던

주소

1A Henrietta Street, London WC2E 8PP 영국

가격

찾아가는길

영업시간

월~토: 11:00~23:00
일: 11:00~2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