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서 특별한 밤

서울의 뷔페중 에서는 확실히 상위에 랭크되는 수준 높은 레스토랑, 전망이 좋고 메뉴도 일식과 양식 중식 한식, 특히 큰 게 다리, 간장 게장이 맛 있었다. 직원이 바에 없다새우 숯불 구이와 안심 스테이크 등을 서빙 해줍니다.주말 예약 만석. 빠른 예약은 필수

비싸긴 한데 좋아요.

이 식당 가보기 전에 여기 적힌 리뷰를 읽고는 한번 가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에도 여기가 얼마나 비싼지는 아무도 강조해서 말해주지 않은 것 같아요. 균일가로 저녁이 1인당 80,000원이니까 현재 환율로 $73 정도네요. 그러니 말할 것도 없이 엄청나게 비쌉니다. 그렇지만 음식은 맛있었어요. 종류가 무척 다양하고 아주 정갈하게 차려져 나옵니다. 서비스도 완벽하긴 한데 종업원들이 열심히 노력은 해도 영어를 알아듣는데 한계가 있었어요. 41층이라 전망도 예상하다시피 환상적입니다. 가격이 상관없는 분들에겐 여긴 훌륭한 식당이에요. 요약하자면 여기서 식사 후 제 지갑은 훨씬 얇아지고 배는 훨씬 불렀습니다.

맛있는 음식, 좋은 경치

부페를 먹으러 왔고 우리는 창문 옆 테이블에 앉았어요. 레스토랑은 41층에 있어서 주위의 다른 빌딩에 비해 꽤 높았어요. 주거공간에 있기 때문에 경치는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그저 같은 건물들이 반복해서 있어요.음식은 완벽했는데 혹시 저녁식사를 하러 온다면 제가 최고로 좋아했던 훈제연어를 추천할게요. 그리고 저는 레스토랑이 크고 종류가 다양했는데 한식, 일식, 기타 대부분은 양식이었던 게 인상적이었어요. 인도식도 약간 있었는데 제대로 기억을 못 하겠어요.저렴한 곳은 아니지만(손님 두명에 150 달러) 저녁식사로 이곳 주변에서 먹을 수 있는 호텔부페는 대개 이 수준인 것 같아요.정말 추천해요.

좋은 아침식사

아침만 먹었는데 음식의 종류와 질에 정말 감동받았어요.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주말엔 붐빌 수 있어요.

피스타점심모임

훌륭한서비스,맛있는음식,좋은경관! 훌륭한시간이었습니다! 다음꼭 방문하겠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피스트~ 누리세요!

국내 호텔에서도 음식 잘 나오기로 유명하죠~말이 필요없습니다. 한 번 드셔보세요.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참고로 전 뷔페로 이용했습니다.

전망이 좋은 뷔페레스토랑

스시와 디저트가 괜찮은 뷔페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점심식사를 선호합니다. 타이피스트같은 이벤트가 있는 기간이라면 더욱 방문을 추천드려요. 전망도 좋아 데이트로도 안성맞춤입니다. spg멤버라면 15%할인도 챙기세요.

조식... 대만족...

조식을 이용했습니다.와이프가 대만족을해서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아침을 잘 안먹는 와이프지만, 몇번씩이나 왔다갔다했네요...

전망이 참 좋아요

작년에 친구들과도 가보고 좋아서 이번에 남편과도 가보았는데 여전히 분위기가 참 좋네요. 다양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고, 한식 양식이 맛깔 스럽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디저트에요. 마카롱 케익 젤라또 초콜렛 등 달달한 디저트들을 기분좋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저녁에만 갔었는데 야경이 참 멋있습니다. 안양천도 보이고, 신도림과 영등포 저멀리 목동 일대가 한 눈에 보여요. 기분좋은 한 끼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특별한 날 가면 좋겠네요.

쾌적하고 맛있는 식사

여름휴가때 이용했어요. 조식시간이라 조금 기다려야 했지만, 음식과 전망은 참 맘에 들었어요. 막 구워주신 팬케익도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구요, 디저트 섹션도 다양햇습니다.

야경과 많은 먹거리, 그리고 깔끔함.

오픈된지 3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였으며, 또한 기분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하지만 약간 미숙한 응대등을 볼 수 있었으나, 충분히 즐길수 있었습니다.

전망이 좋고 먹을만한게 많네요!

주말 디너 1부로 가서 석양을 봤는데 야경이었음 더 이뻤을꺼 같아요그래도 석양도 이쁘긴 했어요~음식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좋았는데 게가...진짜..너무짜서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비싸서 그런가요?ㅎㅎ 진짜 먹을수 없을만큼 짜게 만들어진 ㅠㅠ음료는 추가해서 마셨는데 행사여서 5500원 탄산음료 무제한이여서 덕분에 덜 느끼하게음식은 마니 먹을수 있었습니다.서비스는 ..직원들이 바빠서 그런가 잘 오질 않아요좀 답답했어요게가 짜지 않았더라면 저는 만족했을꺼같은데 좀 아쉽긴했습니다.

음식보다는 뷰가 멋진 뷔페

저녁식사를 했는데 뷰가 41층이라서 정말 멋있었습니다.회전율이 낮아 더운음식 질이 떨어지는 편입니다.회나 초밥 등 찬음식은 맛있었습니다.

손가는 음식이 많은 뷔페 피스트

피스트 음식은 하나하나가 다 맛있는거 같아요.게장부터 묵사발의 한식코너, 폭신폭신 맛있는 베이커리류, 마끼까지 모두 다 먹고싶어서 매번 과식하게 됩니다.단, 아쉽게도 커피가 맛없어요.

조식 맛남

먹을게 많은 조식입니다. 한식류 반찬이 모두 맛나서, 이것저것 드려보시는 게 좋구,요즘은 오뎅도 종류별 골라서 뜨끈한 국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은 편이니시간을 잘 택하는게 중요

가성비로는 나쁘지 않은 퀄리티를 보입니다

신도림역 디큐브시티에 위치한 쉐라톤의 뷔페 피스트는 도심 야경이 그렇게 예쁘다고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 친구에게 도움을 받은 게 있어 찾아갔는데 둘 다 매우 만족스럽게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이번에 육회 프로모션이 걸려 있었는데 자극적이지도 않고 고기가 매우 싱싱했으며 딸기 디저트에 대해선 제가 견과류 알러지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에 대해서 상세하게 응대해주고 대처해주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다음엔 디너로도 가볼만한 의향이 있으니 그때도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 곳은 보기 드물게 호텔에 탄산음료 디스펜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차지는 별도로 발생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잊을 수 없는 딸의 생일

딸의 생일을 맞이하여 방문했던 피스트레스토랑은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물해주었습니다. 먼저 테이블을 담당했던 친절한 직원들과 새로 시작한 프로모션등을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음식이용하는데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해산물과 특별히 디저트의 다양함은 생일을 맞은 딸이 너무 즐거워하는 모습에 가족으로서 잊을수없는 시간을 가졌던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 좋았습니다.

엄마와 함께 즐거운 뷰와 식사!

엄마와 함께 저녁시간을 이용했는데,음식도 정갈하게 나와있었고 구역마다 종류별로 음식도 잘 셋팅이 되있어서 이용하기 편했고 특히 스시와 LA갈비가 맛있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이용안내도 잘 해주셔서 엄마와 좋은시간과 함께 이쁜 뷰도 보면서 오랜만에 즐거운 추억 쌓고 가서 행복했습니다^^~

가본 뷔페중 최고

어제 디너에 방문 했는데 너무 기억에 남아서 처음으로 리뷰도 남겨봅니다지금 프로모션하고있는 조개찜 해산물 다른 뷔페와 다르게 따뜻해서 너무 맛있었고활가리비가 대게보다 더 맛있어서 놀랬어요그리고 다른 것 보다도 디저트가 제일 좋았어요 여자분들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너 부페

환상적인 뷰와 신선한 최상급 해산물, 타이 스페셜 그리고 디저트는 동급 최고 수준. 각 테이블마다 제공해준 망고찹쌀밥은 이국적인 매력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 양갈비, 갈비 등 고기류도 아주 적당하게 요리되어 있고, 또한 돋보이는 것은 할랄푸드가 마련되어 있다는 사실!!SPG 회원은 평일기준 15프로 할인도 가능.가히.가성비 최고의 디너 부페이라 할수 있겠다.그러나..왠지모르겠지만 쉐라톤 디큐브는 서비스가 약간 부족한 느낌. 라이브 키친에서 팟타이를 부탁드리자, 쉐프께서 '금방 만든 거'라며 만들어 놓은 것을 주셨는데, 거의 냉팟타이 수준.서비스 자체가 나쁜것은 절대 아니다. 다만, 모든 스텝들이 지친 느낌?휴가철의 일시적인 현상이길 간절히 바란다.

딸기 뷔폐

정확히는 피스트는 아니고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 라운지와 바에서 하는 딸기 뷔폐삼성카드로 15% 할인 받아서 토요일 1부아이가 너무 좋아하지만.... 딸기케익 등등이라 참 애매합니다. 뷔폐니 많이 먹어야 하는데 케익을 많이 먹기가... 참고로 떡복이랑 참치 빵이 있기는 합니다. 뷰도 좋고 딸기도 신선.... 하지만 역시 딸기가 식사 대용이 될수는 없겠죠.

French promotion

신선한 사시미 오리고기의 육즙과 환상적인 바베큐의 조화새롭게 구성된 샐러드 코너의 신선함과 새로운 시도가 독보이며 행복한 저녁을 가능케한 주방직원들의 친절에 감사한 하루

아름다운 경험

음식의 선택은 위대했습니다. 나는 회와 스시가 마음에 든다. 샐러드 바에서 내 샐러드를 만들었 어. 고기는 육즙이 많다. 그 식당은 전망이 좋다. 직원 및 요리사는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좋은추억

가끔 가족들이랑 호텔에서 주말을 보내는데 여긴 신도림역과 바로 연결되어 교통이 너무 편리했고 객실도 깨끗하고 객실에서 바라본 도시 전경도 아주 좋았네요. 또한 스시바를 비롯한 각종 요리들도 맛났고 특히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조식인데 가짓수가

가짓수가 다른 조식 호텔도 많은느낌이었어요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쉐라톤 디큐브 숙박하면서 제일 기억에 남는게 조식이네요~

정보

가격대

US$45 - US$70

요리

인터내셔널, 아시아 요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채식 옵션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호텔 41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