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팥죽이 맛나는 집

강남역 뒤편 단팥죽과 팥빙수가 100% 국내산으로 정갈히 내오는 별미 맛집이다.팥이 들어간 떡도 많이 사가는 듯하다. 중국친구들 관광하러 놀러오면 데려가면 좋겠다.

달지 않아 더욱 좋은 빙수

친구가 디저트 먹자고 해서 왔는데 오아, 매우 건강한 맛의 빙수를 맛보았다. 설x이나 기타 빙수집에서 느껴보지 못한 은은한 팥 향과 달달함. 겨울이 가기 전에 팥죽 먹으러 꼭 한 번 다시 와야겠다.

팥빙수.찹쌀떡이 맛있다!

팥빙수 맛집을 찾아 강남역까지 진출.주차도 가능해서(6대) 편했구.무엇보다 팥을 잘 삶아내서 맛있게 먹었다. 고명으로 생밤을 채썰어 올려준다.찹쌀떡은 옛날 먹었던 맛을 떠올려 주기에 더욱더 추억으로 깊이 들어갈수 있더라.강추!

팥빙수 카페

강남역 안쪽에 있는 팥빙수카페에요. 외관은 여느 카페처럼 세련됐네요. 커다란 가마솥이 있는데 팥끓이는듯. 팥빙수가 달지않고 씹히는 맛이 있어 맛있어요

달지않은 팥빙수

팥빙수가 맛있는 카페입니다. 인테리어도 괜찮고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요. 빙수먹을 날씨는 아니었지만 맛있어서 좋았어요

정보

주소

서울 강남대로61길 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