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잔치로 방문한 뷔페

지인의 자녀 돌잔치로 갔습니다.토요일 점심이었는데도 많이 붐비지 않아 좋았습니다.가격을 봐도 그렇고 최고다는 아니지만 꽤 퀄리티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 돌잔치 방문

친구네 아이 돌잔치로 방문 했었어요 돌잔치 하기에 좋은 곳 같아요 음식도 그날만 그런건지 보통 수준이었어요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애들 뛰어서 정신 없는데도 항상 웃으며 응대해 주시더라고요

맛있어요

음식이 많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단체룸도 있어서 가족이나 단체 이용하기 좋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습니다. 단 가족단위로 많이 오다보니 조금 혼잡스럽습니다.

근처에 사는 시민들도 처음 방문해 보고 놀래는 곳

오크우드 호텔 B1으로 이전해 신장개업한 이래 한국을 방문할 때마다 각계각층의 친구들과 친척 등 주중에 주로 자주 초청해 오찬을 같이 하며 덕담을 나누는 곳이다.이웃에 거주하는 친구들도 이렇게 다양한 양질의 음식을 제공하고 Hotel 식으로 잘 Serve 하는 곳은 처음 보았다고 놀래며 초청해주어 고맙다는 인사를 수 없이 들어왔다.특히 장지욱 지배인은 전체 종어원들을 자기 가족처럼 생각하고 하나하나 다정하게 가르키며매일 훈후한 분위기를 유지해 가고있어 높이 평가하며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다.

전 별로였습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 비교적 저렴한 쿠폰을 구매해서 방문했는데 솔직히 제가격을 주고 먹는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결혼식 뷔페만도 못한 수준이었으며 특히 빵종류는 진열되어 있는 것만으로도 경악을 금치 못했네요. 오크우드에 입점해있다는 것때문에 혹시나 하고 방문했는데 모든음식이 실망스러웠고, 심지어 음식을 조리하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뷔페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수준이네요.

정보

요리

퓨전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오크우드 호텔 지하 1층 B1F, Oakwood Hote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