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한 분식

길거리에서 먹는 분식보다 가격이 좀더 비싸지만, 그만큼 맛과 질이 좋은 것 같아요. 여러가지 퓨전음식도 있어서 색다른 맛도 느낄 수 있고요.

까르보나라 떡볶이와 스팸마리 맛있어요

일반 분식집보다 맛있고 깔끔해서 자주찾습니다~특히 까르보나라 떡볶이랑 마리류를 자주먹는데 마리와 함께나오는 마요네즈에 마리를 찍어먹으면 정말맛있습니다그리고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다른 분식집에는 없는 메뉴인데다가 너무 맛있습니다..에이드류도 여럿이가면 시켜서 피쳐로 나눠먹곤합니다..오뎅국도 맛있고.. 왠만한 메뉴가 다 중박이상은 됩니다근데 길거리 떡볶이였나? 매운 떡볶이가 있는데 무엇을 상상하든 그이상으로 맵습니다...너무 매워서 배가 아팠어요.. 그외에는 다 너무맛있었어요~~

맛은 괜찮으나 비싸요.

고급 분식점이라고 할 수 있는 이 곳은 맛은 괜찮으나 가격이 너무 비싸요. 양도 적어서 1인 1메뉴로는 배가 안 차요. 한 번은 가볼만 하나 즐겨찾을 것 같지는 않아요.

스팸마리 먹으러 자주 가요

그냥 빨간 떡볶이는 너무 매워서 한 번 먹고 절대 안 먹지만 여러가지 마리들은 엄청 맛있어요. 마요네즈 찍어먹어서 더 맛있네요. 다만 가격이 분식에 비해서 싸진 않네요.

비싼 분식점이예요

여성취향 분식점이예요인테리어는 괜찮은데, 양이 적고 가격이 비싸네요맛은 보통입니다깔끔한곳에서 분식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정보

요리

퓨전

식사 시간

점심식사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110 대우푸르지오상가 1층 136호 #136, 1F, Daewoo Purigio Sangg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