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식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고 그것빼곤 음식도 맛났고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잘먹고왔어요다른친구에게도 추천했어요1층여 자리없어 지하에서 먹었는데 나뿌지 않았어요

입이 쩍 벌어지는 한판

새우 한판으로 유명한 알베르토! 다녀왔습니다.한판과 스파이시 커리새우를 주문했습니다.맛있는 음식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어서 코젤 생 다크와 코젤 생 라거 각각 한잔씩 주문해서 먹고 왔습니다.역시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습니다. 한판요리는 새우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스파이시 커리 새우는 매콤하고 무엇보다 껍질이 까서 나오기 때문에 편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테이블이 좀 작아서 불편했는데 직원분께서 먼저 넓게 쓰라고 붙여주시는 배려에 감동했습니다.맛과 직원분들 친절에 여러번 감동하는 알베르토!!최고 입니다 ㅋㅋㅋ평일 낮에 여유롭게 맥주 한잔 마시기에도 좋은 매장이라도 생각합니다. 친구들 꼬셔서 재방문 하겠습니다.다음 재방문때에도 맛과 친절 부탁드리겠습니다!!

한판이랑 새우버터구이

남자친구랑 지나가다 밖에 진열되어있는 음식을 보고 진짠가 한참 구경하다 배도고프고 다른곳 찾으러 가기도 귀찮고 일단 들어가보자 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생각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여기서 먹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저와 제 남자친구가 시킨 음식은2인 set 알베르토 한판+코젤 과 새우버터 구이였습니다~솔직히 음식은 밖에 진열되어 있는것과는 많이 다를거라 생각했습니다그래서 별 기대조차 안하기도 했구요 그러나 음식이 나오고 정말 놀랐습니다 ㅋㅋ 밖에 진열해놓은 음식 고대로 들고나오신 줄 알았어요 ㅋㅋ...ㄷㄷㄷ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던데 역시 맛잇기도 했습니다.또 제가 버섯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한판에 구성되어있는 버섯볶음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도 살도 통통하고 맛있더라구요! 통통한 새우를 퐁듀?에 찍어먹으면 진짜 존맛입니다.새우버터구이는 토마토 빼고는 다 맛있었어요 저는 토마토를 굉장히 싫어하기때문에 ^;^ 소스는 마약소스?인가 가운데 있는 소스 찍어먹으면 진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새우버터구이는 머리를 따로 드리면 머리구이도 해주시는데 먹느냐고 정신없어서 머리구이는 따로 찍지 못했습니다..ㅠ그리고 코젤 다크 랑 코젤 라거 한잔씩 마셨습니다. 제가 맥알못이라 잘 알지는 못하지만 술은 어떤 술이던 사랑이기 때문에 그 무엇보다 맛있었습니다..킹갓술..여튼 정말 귀찮아서 가까운곳 간건데 성공해서 뿌ㅋ듯ㅋ

코젤맥주 새우와

오늘 간단히 맥주한잔이 생각나서 친구와 맥주먹으러 나왓는데 지나가다 내가 좋아하는 코젤맥주를 판다길레 한판과 맥주2개 세트를 먹는데 한판비주얼에 놀라고 생맥주 맛에 놀랏습니다새우도 맥주라 정말 잘어울리는게 맛있게먹고왓습니다 맛집하나 찾은거같아 기분이 좋앗습니다~ 굿!

새우새우 넘나 좋은것♡

여자친구랑 먹으러 왔는데 very good♡넘무넘무 맛낫어요♡버터구이는 살이 실한것이 버터향가득가득 좋앗고한판에 새우 큰건 랍스터 맛이나서 좋았당♡

정보

가격대

US$18,000 - US$40,000

요리

시푸드, 아시아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야간 영업, 음료

주소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