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럿이 즐기기 좋은 아웃백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런치에 갔는데 스프부터 커피까지 배불리 맛있게 먹고 왔네요~ 넓어서 여럿이 모임하기도 좋아요.

아이들과 가도 부담없은 아웃백

프로비스타 호텔 지하에 있으며 별도의 룸이 있어서 어른 6명이상, 아이 6명이상이 들어 갈 수 있다. 직워들도 친절하고 음식도 괜찮다.

코코넛 쉬림프와 스테이크가 좋은...

오카드할인.11번가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방문했어요.로얄빅토리아휠렛스테이크.코코넛쉬림프.바비큐립.스프.맥주로 풍성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특히 코코넛쉬림프가 좋았습니다스테이크도 이태원점 만큼 맛나서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매장이 넓어요.

특별할 게 없는 평범한 곳입니다만 거주지랑 가까워서 종종 갑니다. 지하에 위치해있고 아웃백치고도 좀 많이 어두운 편인 건 별로인데 매장 자체가 넓은 건 좋아요~ 교대역에서 나와서 좀 걸어야 하지만 그래도 그 정도면 충분히 가까우니 위치도 좋네요

여럿이 식사하기 좋아요

열 댓명 같이 갔었는데 서비스도 좋고, 여럿이 모임하며 식사하기 괜찮았어요. 맛도 좋구요~

친절

위치가 좀 애매해요그런대 맛잇고 서비스가 좋네요 친절해서 추천하는집이에여 할인도 잘되네요 가기좋아요

친구와 생일기념 갔어요~

분위기는 여느 아웃백 매장처럼 좋았어요. 그런데 지금까지 세곳 정도 아웃백을 가봤는데 스테이크가 차갑고 서빙도 늦게 되고 여러모로 조금 실망했어요 ㅠㅠ

집가까워서 자주 방문

요즘 아웃백 매장 찾기 힘든데,,,집근처 있어서 너무 좋아요할인되는카드 있어서 의무적으로 1년에 2~3회는 방문하는거 같아요서버분들도 친절하시고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전 왜이렇게 음식들이 다 짤까요 ㅜㅜ

아웃백

프랜차이즈 스테이크 하우스 아웃백은 가족끼리 와도 직장에서 와도 무난하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가성비 괜찮은 맛있는 스테이크가 좋습니다.음료수도 리필되어 회식 때 오기도 괜찮습니다.

런치에 좋은 레스토랑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많지만, 늘 가성비로 승부하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 살짝 불편하지만, 재방문 의사 있음

정보

요리

스테이크하우스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77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