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어요

아직 이곳이 아무런 포스팅이 뜨지 않았다는 사실에 용기 내어 첫 포스팅을 합니다. 워낙 만두도 좋아하고 특히 이곳은 손만두집으로 유명해서 근처에 갈 일 있으면 시간내서 꼭 들리는 곳입니다. 다양하게 포장해서 가족들과 멋는 맛 최고입니다.

북촌손만두 한남점, 냉면맛집으로 강력 추천

북촌피냉면이라는 생소한 이름의 냉면을 추석연휴기간동안 집근처를 지나다 간판에 써있는 것을 보았다. 피냉면이라는 이름에 호기심이 발동하여 방문하였습니다. 그리고 포장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피냉면(물냉면), 그리고 비빔냉면이 있었고, 그 외 만두가 있었습니다. 당연히 피냉면 곱배기와 찜만두 일인분을 포장하여 근처의 아파트 단지안 집으로 왔습니다. 10분 더 걸렸습니다. 그런데 피냉면을 맛보는 순간 나는 너무나 놀랐습니다. 물냉면이 왜 피냉면인지 모르겠지만... 그 맛은 분식집냉면중 최고였습니다. 물냉면 육수 역시 그 시원함과 모든 맛의 조화로움이 대단하였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한그룻 뚝딱!!! 정말 맛있었습니다. 주변까지 10,000원이 넘어면 현금지불조건으로 배달도 가능하다하여 이제 집에 배달시켜 먹기로 하였습니다. 정말 북촌피냉면(물냉면) 강추합니다. 저는 다른 북촌손만두집 냉면맛은 잘 모릅니다. 하지만 한남점의 피냉면은 최고입니다. 맛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허접한 값비싼 평양면옥 보다 맛있는 냉면이었습니다.

만두가 맛있는집

일단 다른 만두집에 비해피가 두꺼운편이고 만두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좋아요

점심시간에 가면 매우 좁게 붙어서 휘딱 먹어야 합니다. 다른 지점과 비슷하고 이 근방에 만두집이 많지 않기 때문에 찾아가서 먹곤 합니다.

북촌손만두

만두는 괜찮았어요. 새우랑 갈비만두 먹었는데 맛있었음. 근데 비빔국수인가 별로였고 짬뽕떡만둣국은 너무 맵고 국물도 별로였어요. 만두 드시러 가세요. 나머지 두 메뉴는 좀 별로였어요.

정보

주소

서울 대사관로 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