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념은 정말 맛있다. 그러나 면이 쫄깃하지만 뭔가 약간 플라스틱같이 미끄덩해서 기대보다 실망...

워낙 면요리를 좋아해서 여기까지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면은 실망했다. 면이 너무 쫄깃해서 약간 플라스틱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가격은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고 양념은 맛있었다.

서비스가 아쉬웠던 중국집

친구들과 맛있는,약간 고급스러운 중화요리를 먹고 싶어 란주도삭면을 찾았다.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짜장도삭면과 탕수육을 먹었는데 역시 도삭면이라 그런지 식감이 색다르게 쫄깃거리고 양념이 맛있었다.탕수육도 바삭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있었다.함께 나오는 반찬 '짜샤이'와 단무지도 맛있었다.단지 짜샤이와 물 등을 더 달라고 2~3번을 불러도 서빙되지않았고 계산할 때가 되니 드디어 웃는 직원들의 모습이 실망스러웠다.

지금은 없어졌지만 쫄깃한 면이 인상깊었었던 집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있었지만식당이 개편되면서 다른 중국집이 입점하고현재는 없어졌습니다.면발은 꽤나 중국 본토의 맛에 비슷해서두껍고 쫄깃한 면발이 일품이었으나짜장 소스나 볶음 소스가 다소 이에 못미치는 느낌이었습니다.가끔 생각나는 맛이지만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도삭면으로 짜장면과 짬뽕

도삭면이라는 걸 처음 먹어봤는데 면을 칼로 깍아서 중국요리를 해주는 곳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짜장면이 아주 맛있었구. 짬뽕은 국물이 기존 짬뽕맛에 떡볶이 국물이 섞여서 끌어당기는 맛이었어여. 단 도삭면은 국물요리에 잘 어울리지 않고 볶음에 어울리는 듯해여.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지금은 없어졌어요

여기 참 맛있었는데 얼마 전에 가보니 다른 곳이 입점햏더라구요.국물이 일품인 짬뽕도 맛있었고 육즙이 입안에서 터지던 새우 만두도 일품

정보

주소

서울 도곡로 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