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게를 좋아하신다면~~

요즘엔 서울에 많은 간단한 해산물을 포함한 중저가 부페가 있어서 보노보노를 찾을일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대게만큼은 여기만큼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어서 가게 됩니다. 대게만 실컷먹어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곳이예요인기가 많은만큼 빨리 없어지지만 금방 새로 채워주기때문에 크게 기다릴 필요가 없는것도 좋습니다.

부페를 좋아한다면 방문가치 있음

크랩, 스테이크, 스시 등이 좋습니다. 가끔 가격대비 비싸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해산물 부페를 떠나 전반적으로 부페가 괜찮습니다.

보노보노 점점 이상해지지 않나요;;

보노보노 초창기부터 이용해왔는데.. 점점 만족감이 덜합니다. 가족모임하기는 가까워서 좋은데.. 좀더 스시의 질에 신경을. 씨푸드 전문 부페 답지 않아져요...

신선한 회와 초밥이 괜찮은 곳

공덕근처 씨푸드 레스토랑이다. 씨푸드 레스토랑이지만 저녁에는 스테이크도 포함되어 있다.뷔페 형태이며 점심식사가 저녁보다 가짓수는 적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꽤 괜찮다.요일별 할인행사도 간간이 하니 방문전 체크하면 좋을 것 같다.

푸짐하게 먹고 싶을때

푸짐하게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고 싶을때 가게 되는 곳입니다. 해산물도 풍족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모임 하기 좋은 장소

친구 아이의 돌 잔치를 이곳에서 해 방문해 보았습니다.워낙에 해산물을 좋아해 잘 먹고 왔습니다.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맛집이라기 보다, 모임이나 회식에 적합한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회식차 왔음요

분위기는 사람이 넘나 많아서 좀 결혼식장 뷔페스러운 분위기었다. 그래도 해산물 상태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회랑 초밥을 많이 먹었다. 2부제가 조금 아쉽지만, 배부르게 잘 먹고.나왔다.

개인적으로는 보노보노가 젤 괜찮을듯

시푸드 레스토랑 중에 보노보노가 가장 깔끔하지 않을듯 싶습니다.요새 시푸드 레스토랑이 , 예전만큼 많이 사라졌는데요해산물 가겨기 비싸져서 수지타산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예전만큼 찾기가 힘듭니다.어디는 너무 가격대를 고수하려다보니 음식상태가 점점 안 좋아지고요그래서 결국 안 가게되고 악순환의 연속인 곳도 많이 있습니다.보노보노도 예전에는 지점이 더 많았던것 같은데, 보노보노 마포점은 아직 애증이 가는 곳입니다.^^시푸드가 땡기신다면 바로 보노보노 마포점 한번 가봅니다~

정보

요리

시푸드, 퓨전

주소

서울 마포구 공덕동 25342 지방재정회관 지하 1층 B1, Jibang Jaejeong Hoegw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