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이 적음

인터넷에 많이 알려진 곳이라 기대해서 갔지만, 생각보다 양이 적고 맛도 가격에 비해서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배터리파크 ddp맛집

3가지 포도 샐러드와 무화과 피자를 먹었다.피자맛이 좀 독특하다.포도샐러드는 맛있는데 건포도 말고 딴거넣어주면 좋겠다.

배터리파크 동대문점

동대문 DDP에 있는 배터리파크 레스토랑양파튀김버거랑 토마토 리코타 파스타를주문했지요~비주얼부터 남다른 녀석이 나옵니다.비주얼만큼 맛도 장난이 아닙니다.얼마나 맛있던지 그 자리에서 또 주문해서먹을뻔했어요~ㅋㅋ

맛있지만 비싼 배터리파크

칠리곱창파스타와 트러플치킨버거 세트를 시켰다. 칠리곱창파스타는 약간 매콤한게 입맛에 딱이었다. 하지만 트러플 치킨버거는 향이 너무 강해서 먹고 나서도 좀 힘들었다 가격이 좀 비싸다..

맛있는 버거와 피자

크림버섯피자는 도우가 아주 얇습니다. 거의 인도 난과 비슷해요. 크림이 좀 넉넉히 있을줄 알았는데 아주 얇게깔린게 전부라 아쉬웠습니다.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베이컨 쪽파 파스타가 베스트

베이컨 쪽파 파스타랑 오일 파스타 모두 맛있다. 파스타류랑 버거류 모두 추천. 다만 칠리 소스는 생각보다 굉장히 매우니 참고할 것. 버거 패티가 가격이 있는만큼 맛있다. 샹그리아도 추천하지만 인당으로 시키진 말 것. 그동안 먹은 샹그리아 중 제일 도수 쎈 느낌이었다.

루이비통 전시회 갔다가 밥먹으러 갔는데 음식이 너무 짬

분위기만 좋고 음식이 너무 짜서 물로 배채우고 나왔음동대문DDP처음 간거였는데 이 식당은 다시는 안갈거 같네요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B2 281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