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즉석떡볶이의 최고봉.

즉석떡볶이가 이런 맛을 낼 수도 있다는 걸 알려준 곳. 여름철 감자튀김과 맥주와 떡볶이를 먹으면 천상의 맛이다.

맛있는 즉석떡볶이

떡볶이 먹고 싶으면 가는 집. 홍대에도 있고 합정에도 있으니 골라서 가시면 돼요. 매장은 다 크기가 작음. 그치만 맛있고 깔끔해요. 떡볶이지만 속이 부대끼지 않는.. 그리고 갈릭버터감자튀김이 진짜 맛있어요! 같이 시켜서 먹는 거 추천~

맛있어요..

즉석떡볶이 정말 맛나요.감자튀김은 양이적은데 신기하게도 딱 그정도가 젤 감칠맛나고 맛있어요.^^ 또먹고싶은 맛 또보겠지

중독성 있는 즉석떡볶이

처음 맛 봤을때 살짝 도는 매콤함이 인상적이고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사이드로 주문한 버터갈릭도 맛있었어요 떡볶이와의 조합이 좋았습니다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못해먹고 나온게 아쉬워서 다음에 또 가볼까 합니다

자극적이고 단순한 맛의 최고 레벨

어린 입맛인 사람이라면 가장 만족할만한 식당이다. 단순하고 자극적이면서 확 입맛을 끌어당기는 음식이다.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고는 못하지만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추기 어려운 맛이다. 가격은 저렴하다.

대기시간이...기네요.

장소는 좁고 대기인원은 많고. 그럼 맛있다는 거죠. 하지만 기네요. 직원들 역시 기계적 멘트. 밖에서 기다리세요. 들어오면 안되요. 등등... 일단 기다림에 짜증 나나 맛은 괜찮네요. 깻잎의 향이 많이 나서. 하지만!!! 비싸네. 대기시간 등등 합치면 다신 안 올 듯. 개인적으로 오댕을 좋아하는데 너무 얇게 그리고 너무 조금. 그리고 떡볶이 역시 너무 조금이네요. 가격에 비하면... 어쩔 수 없이 추가로 밥을 볶아 먹거나 감자튀김을 먹을 수 밖에...

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

또보겠지 지점이 홍대-신촌에 걸쳐 많습니다. 여기는 깐따삐아점이구요떡볶이도 맛있지만 버터갈릭을 먹으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꼭 함께 시켜야하구요오픈후 10분이내에 도착하지 않으면 웨이팅 40분이상입니다. 오히려 그 이후엔 사람이 빠져 괜찮아요. 그러므로 어정쩡하게 점심시간 오시는건 비추2인분 양이 적습니다. 특히 떡양이 적어요. 그래서 결국엔 밥도 볶아먹에 된다는..

JMT

깻잎 들어간 즉석 떡볶이도 너무 매력적이고, 떡볶이와 같이 먹는 버터갈릭 감자튀김 ㅠㅠ 이게 진짜 또 여길 찾게 하는 마약.. 지점이 본점 근처에 몇군데 있는데 운영방식이나 대기줄이 지점마다 좀 다른 것 같아요. + 지금은 본점 이 일시적으로 휴점 상태고 내년 초에 리오픈 한다고 하네요.

완벽한 맛

이번에 정말 친한 친구와 알게되어서 한번 가보았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항상 프렌차이즈 떡볶이만 먹다가 “또보겠지 떡볶이”를 가보니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일단 무작정 맵기만 한 다른 떡볶이와는 다르게 적당한 매운맛과 달콤함이 있어서 너무 좋았고 부가로 시킨 버터감자튀김이 좋았는데 저와 제친구는 거의 다먹을때 쯤에 좀 물려서 많이 못묵겠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먹을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판단합니다!! 아 참 그리고 분위기도 상당히 독특합니다 특히 인테리어를 애니메이션 피규어로 가득 채웠는데 무척이나 맘에 들었습니다. 가게 이름처럼 한번 더 가볼듯하네요 ㅎㅎ

정보

주소

서울 와우산로21길 36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