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프탑이있는수제버거집

루프탑이 가보고싶어 방문했으나 비가와 루프탑엔가지못했다.2층에서 먹었지만 그래도 뷰좋고 내부분위기도훌륭. 기본버거와 칠리치즈후라이도 맛있었다. 맥주는2층서 따로 주문하는구조! 맥주종류도 다양했다.

루프탑에서 수제버거와 맥주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찾아간 루프탑. 차로 이동했는데 골목골목 좁아서 찾아가기 힘들수도 있다. 음식 맛은 괜찮았고 가격은 싸지는 않지만 뷰값이라 생각하면 괜찮음. 음료만 이용시에는 테이블 차지가 붙는다고 함. 2층 3층이 있어서 여유롭게 이용 가능. 야경이 예쁘다고 해서 재방문예정.

해방촌 더백푸드트럭

햄버거빵이아주 부드럽고 패티가 두툼한게 진짜 맛있었다. 음식도 좋고 뷰도 좋았다. 이동네가 핫해서 사람들이 많았다. 수제맥주와 함께 먹었다.

직원들과의 점심식사

해방촌에 위치한 루프탑이 있는 수제버거 집입니다.가격은 살짝 비싼감이 있으나 루프탑에서 보이는 서울 전경도 괜찮습니다.야간에 방문하면 더 좋을듯 합니다.

테라스가 예쁜 수제버거집

이태원 해방촌에 있는 인스타그램에 많이 나올것 같은 수제버거집입니다. 다행이 줄서지 않고 앉았는데 테라스자리는 못잡아서 아쉬웟어요. 햄버거가 살짝 느끼했지만 칠리프라이 아주 맛있었어요.

정보

요리

패스트푸드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20길 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