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보카도 버거 맛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아보카도 버거는 확실히 맛있지만 가격이 9천원이 넘는데 버거만 나오는게 좀 당황스럽습니다. 감자튀김 음료 다 따로 주문해야 하고 버거 양이 되게 작아서 둘이 가면 버거 2개에 프렌치프라이나 치킨을 함께 주문해야 하네요. 맛은 있어요.

수제 아보카도 버거!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는 특이하게도 아보카도 버거입니다. 아보카도를 특별히 좋아하진 않지만, 여기 버거는 정말 맛있어요. 감자튀김은 따로 주문해야하나 맛이 좋아 함께 드시길 추천합니다. 다만 버거가 원체 작아 2개는 먹어야 배부를 양이에요.

아보카도버거가 맛있다

주말에 갔는데줄이 길어서 웨이팅을 해야만 했었다 아보카도 버거가 정말 맛있음 패티와 조화를이루었다 베리 굿

맛있는 아보카도 버거

안그대로 인기 많은 집, 수요미식나오면서 사람이 엄청 많아졌다. 대표 메뉴인 아보카도 버거는 역시나 맛있고요 치즈 많이 들어간 버거도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12-1시 사이 갔는데 웨이팅 5분하고 들어갔네요 :)아보카도 버거랑 버터갈릭 프리이 시켰는데, 버거 패티가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아보카도 맛이 충분히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네요. 같이 간 친구는 다른가게에 있는 아보카도버거의 아보카도가 훨씬 맛있었다고 하네요. 버터갈릭 프리이는 맛있었아요!! 다시갈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0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한번쯤은 먹어볼만 하네요!

맛있는 수제버거, 특히 아보카도 버거!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해서 가게 되었어요. 햄버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수제버거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아보카도버거가 정말 재료도 신선하고 맛있었고, 감자칩이나 치킨들도 다 맛있었어요!

그냥 보통의 맛. 기대하지 말자.

리움을 갔다가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다.꽤 유명했고 특색이 있다고 해서 기대를 꽤 했는데 실망만 있었다.맛이 있었다면 가격은 문제되지 않지만이맛에 이 가격이라면 큰 문제가 된다.치즈버거와 아보카도 버거 세트를 시켰는데 둘 다 아무 특색이 없다.그냥 가게만 이쁘게 해놓은 SNS 맛집인 것일까...재방문 의사는 없어서 재평가는 힘들것 같다.

맛있어요!

정말 맛있는 햄버거를 맛 볼 수 있는 다운타우너아보카도 버거가 유명한데 그냥 버거도 맛있었어요감자튀김도 여러종류 있어서 좋은데단점은 웨이팅이 심하다는 점이에요,,ㅎㅎ

맛있어요 활기넘치는곳!

패티에 조금 더 불맛이 가미되면 좋겠다는 아쉬움이있지만 버거 전체적인 맛은 조화로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시간 훨씬 지난 시간에 가도 줄이 길었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집이라 아직도 인기가 좋습니당

정보

요리

미국 요리

식사 시간

브런치,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84

댓글